top of page
XOXO logo.jpg

XOXO
/ 엑소엑소

xoxo.com

1

브랜드 소개

  입맞춤과 포옹을 의미하는 브랜드명 XOXO에 맞게 러블리한 감성이 가득 느껴지는 패션 브랜드. 20-30대 젊은 고객을 타겟으로 톡톡 튀는 개성의 아메리칸 캐주얼을 선보인다. 부담스럽지 않은 편안한 핏으로 활동성과 실용성 또한 갖추고 있으며, 트렌디하고 시크하면서도 자유로운 감성으로 현대의 젊은 고객들을 공략한다. 성인 남녀를 위한 캐주얼 의류와 함께 아동복과 패션 액세서리도 선보인다.

2

브랜드 컨셉/특징

  XOXO는 패션의 중심지 뉴욕이 가진 에너지와 트렌디한 감성을 브랜드 고유의 독특한 패션에 담아낸다. 패션에 민감한 젊은 연령층을 주요 고객으로 하되, 서로 다른 취향을 가진 고객들에게 고루 어필하기 위해 다양한 라인을 동시에 전개한다. 페미닌하고 로맨틱한 스타일로 과하지 않은 소녀 감성을 추구하는 Lovesome N.Y 라인, 독특한 장식과 시원한 컬러, 눈에 띄는 패턴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Fresh Unique라인, 모던한 베이스에 과감한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Dear chic 라인은 제각기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소비자를 다각도로 만족시킨다.

3

주요 품목

  남녀 캐주얼, 아동 캐주얼, 언더웨어, 수영복, 패션 액세서리(핸드백, 슈즈, 아이웨어, 모자, 스카프 등), 코스메틱 등

5

에이지 타겟

  20-30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