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UZARRA / 알투자라

altuzarra.com

◆ 브랜드 연혁

  • 2008    여성복 브랜드 ALTUZARRA(알투자라) 런칭

  • 2010    에코 도마니(Ecco Domani)상 수상

  • 2010    CFDA/Vogue 패션 펀드(Fashion Fund Award) 수상

  • 2011    CFDA/Vogue 패션 펀드(Fashion Fund Award) 2년 연속 수상

  • 2012    CFDA 스와로브스키상(Swarovski Award) 수상

  • 2013    울마크 상(Woolmark Prize) 수상

  • 2014    CFDA 여성복 부문 올해의 디자이너(Designer of the Year) 수상

  • 2017    미국 액세서리 협회로부터 올해의 디자이너(Designer of the Year)수상

 

◆ 브랜드 소개

  미국 뉴욕(New York)에 본사를 둔 럭셔리 패션 브랜드. 섬세한 미적 감각을 가진 현대 여성을 겨냥하여 세련되면서도 웨어러블한 여성복 및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여성의 타고난 아름다움을 한껏 돋보이게 해주는 자연스럽고 매력적인 실루엣과 뛰어난 퀄리티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브랜드의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셉 알투자라(Joseph Altuzarra)는 프랑스인 아버지와 중국계 미국인 어머니에게서 태어나 파리에서 성장했다. 18살이 되던 해에 미국으로 건너가 예술학을 전공했으며, 어린 시절부터 가져왔던 패션에 대한 깊은 관심과 열정으로 패션계에 뛰어들었다.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 프로엔자 슐러(PROENZA SCHOULER), 지방시(GIVENCHY) 등 내로라하는 명품 브랜드에서 경력을 쌓은 조셉은 2008년 뉴욕에서 ALTUZARRA를 런칭하며 미국 패션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조셉은 2010년과 2011년 연속으로 CFDA/Vogue 패션 펀드를 수상하며 패션계에서 크게 주목 받기 시작했다. 데뷔한 지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아 울마크 상(Woolmark Prize)과 CFDA 올해의 디자이너상(Designer of the Year) 등 여러 디자이너들의 선망이 되는 영예로운 상을 수 차례 수상하였으며, 이를 통해 자신의 타고난 재능과 감각을 증명하고 차세대 디자이너로 자리매김했다.

  ALTUZARRA는 섬세하고 매혹적인 매력이 물씬 풍기는 감각적인 컬렉션으로 현재 미국뿐 아니라 영국, 프랑스, 독일 등 유럽과 아시아까지 전 세계에 진출해 있다.

 

◆ 브랜드 컨셉/특징

  ALTUZARRA는 모든 여성들이 일상 속에서 더욱 자신감 넘치고 섹시한 모습을 가질 수 있도록 아름답고 감각적인 의상을 선물한다. 모던함과 페미닌함, 당당하고 도발적인 섹시함을 매혹적으로 조합하여 현대 여성의 패션에 새롭고 신선한 관점을 제시한다. 특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셉은 본인이 가진 프랑스와 미국, 중국의 3개국에 걸친 다양한 문화적 배경에서 각기 다른 예술과 감수성을 흡수하여 이색적이고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유하고 있다. 파리 특유의 시크함과 미국만의 자유로움, 중국이 가진 이국적인 매력이 오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컬렉션에 새롭고 신선한 느낌을 부여한다. 불필요하고 장식적인 디테일보다는 베이직한 라인과 완벽한 테일러링에 초점을 두고 있으며, 제품 하나하나마다 섬세한 터치와 디테일이 살아있어 더없이 고급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준다.

 

◆ 주요 품목

  여성복, 패션 액세서리(핸드백, 슈즈 등)

 

◆ 에이지 타겟

  20-30대 여성

 

◆ 유통망

  미국 내 47개 매장을 포함하여 전 세계 7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샵에서도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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