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 CASHMERE / 360 캐시미어 

360cashmere.com

◆ 브랜드 연혁

  360 CASHMERE(360 캐시미어)는 레슬리(Lesile)와 브루스 기포드(Bruce Gifford)부부가 그들의 두 아들과 함께 런칭한 가족 경영 의류 브랜드이다. 2006년 sweater.com을 오픈하며 니트웨어 분야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기포드 가족은 패션에 대한 열정으로 2009년 현대적인 니트웨어 브랜드 360 CASHMERE를 런칭하였다.

 

◆ 브랜드 소개

  360 CASHMERE는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캐시미어 소재 니트웨어를 선보이는 뉴욕 기반 패션 브랜드이다. 설립자인 기포드 가족은 글로벌 소싱(global sourcing)과 패션 마케팅에 대한 4세대에 걸친 지식을 바탕으로 360 CASHMERE를 빠른 시간 내에 세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니트웨어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현재 360 CASHMERE는 미국과 유럽, 캐나다를 중심으로 전 세계 최고급 매장과 주요 백화점을 엄선하여 인기리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한국에도 다양한 해외 구매 대행 서비스를 통해 여러 차례 소개된 바 있으며, 매번 빠르게 제품이 품절될 만큼 높은 인기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360 CASHMERE의 니트웨어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다. 특히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포근하고 부드러운 최상급 캐시미어로 품격을 더해, 품질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까다로운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부드럽고 얇은 니트 소재는 봄, 가을뿐 아니라 한 겨울용 이너웨어까지 다양한 날씨와 계절에 활용이 가능하다.

 

◆ 브랜드 컨셉/특징

  이름에서 연상할 수 있듯, 360 CASHMERE는 360도로 구성된 원(circle)처럼 모든 것이 창의적이고 아름다운 에너지로 돌아오는 니트웨어를 추구한다. 어느 면에서나 여타 브랜드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독보적인 컨템포러리 니트웨어 브랜드를 모토로 하는 360 CASHMERE는 일하고 즐기고 쉬는 동안, 365일 언제나 편안하고 아름답게 몸을 감싸는 특별하고 소중한 캐시미어 제품을 선보인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레슬리의 독창적이고 고상한 미적 감각은 보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이목을 집중시키는 섹시하고 충격적인 스웨터로 재탄생한다. 특히 캘리포니아와 뉴욕의 서로 다른 라이프 스타일은 캐주얼하면서도 눈에 띄게 고급스러운 360 CASHMERE의 니트웨어에 많은 영감을 주고 있다. 캘리포니아 해안의 자연스럽고 시크한 감성과 뉴욕 특유의 도시적인 섹시함을 섬세하게 블렌딩한 스타일은 트렌드 세터와 국내외 소비자들의 이목을 한눈에 사로잡고 있다.

 

◆ 주요 품목

  캐시미어(카디건, 후드, 스웨터, 티, 모자, 머플러 등 여성복과 여성 패션 잡화)

 

◆ 에이지 타겟

  20-40대

 

◆ 유통망

  미국을 중심으로 전 세계 311개 오프라인 매장

Copyright © 2019 Licent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