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HUR logo.png

ARTHUR / 아르튀르

boutique-arthur.com

◆ 브랜드 연혁

  • 1983    홈웨어 브랜드 ARTHUR(아르튀르) 런칭.

 

◆ 브랜드 소개

  온가족을 위한 프랑스 홈웨어 브랜드. 장루이 파리앙트(Jean-Louis Pariente)와 리오넬 랭프레(Lionel Rainfray)가 1983년 설립하였으며, 특유의 사랑스럽고 포근한 디자인으로 40년 동안 프랑스 국민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1992년 파리 16구에 처음으로 오픈한 부티크는 지금까지 같은 자리를 지키며 프랑스 국민 홈웨어 브랜드 ARTHUR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대중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ARTHUR의 초기 성공을 이끌었던 독특한 패턴과 컬러의 남성 트렁크 팬티는 현재까지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자 꾸준한 스테디셀러로 손꼽힌다. 고품질의 순면 100%로 제작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부드러워 연령층을 가리지 않고 인기가 높다. 런칭 이후 꾸준히 새로운 제품을 소개하며 브랜드의 품목을 확장해온 ARTHUR는 현재 라운지웨어와 언더웨어, 스윔웨어와 키즈웨어 등 온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홈웨어 컬렉션을 고루 선보이고 있다. 실내뿐 아니라 실외에서도 편안하고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토탈 캐주얼웨어를 지향하며 언제 어디에서나 여유롭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프랑스 전역에 30개 이상의 단독 부티크를 운영중인 ARTHUR는 2015년부터 위탁판매 전개를 크게 확장시키는 중이다. 평균 연매출은 2년차 기준으로 15~20만 유로를 기록하고 있다.

 

◆ 브랜드 컨셉/특징

  ARTHUR는 형식적인 디자인에 구애받지 않고 끊임없이 혁신을 추구한다. 브랜드 특유의 개성 있는 패턴과 톡톡 튀는 컬러에서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밝고 경쾌한 에너지가 느껴진다. 그러면서도 한편으로는 모던하고 조화로운 분위기로 편안함과 우아한 감성을 잃지 않는다. 2014년에는 건축적인 조형미가 돋보이는 새로운 컨셉을 발표하여 인기를 끌었으며, 계속해서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대중들을 사로잡고 있다.

 

◆ 주요 품목

  홈웨어(파자마, 나이트가운, 실내화 등), 언더웨어, 스윔웨어, 양말, 가방, 담요

 

◆ 에이지 타겟

  전 연령

 

◆ 유통망

  • BOUTIQUE ARTHUR PARIS 16        124 avenue Victor Hugo 75016 Paris / Tel. 01.45.53.16.33

파리 소재의 부티크 4개를 포함해 프랑스 전역에 30개 이상의 단독 부티크를 운영 중이다.

명품백화점 르봉마르쉐(Le Bon Marché)와 일부 아울렛에도 다수 입점해 있다.

arthur_002.jpg
arthur_006.jpg
arthur_007.jpg
arthur_009.jpg
arthur_010.jpg
arthur_011.jpg
arthur_012.jpg
arthur_013.jpg
arthur_01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