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RIL GAU / 에이브릴 가우

avrilgau.com

◆ 브랜드 연혁

  • 1990    샤넬(Chanel)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임명

  • 1998    찰스 주르당(Charles Jourdan) 잡화 컬렉션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리스트 임명

  • 2000    이자벨 마랑(Isable Marant) 잡화 컬렉션 디자이너 임명

  • 2002    브랜드 AVRIL GAU 런칭

  • 2004    로에베(Loewe)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임명

 
 

◆ 브랜드 소개

  프랑스를 대표하는 디자이너 에이브릴 가우(Avril Gau)가 2002년 런칭한 패션 브랜드. 타고난 재능과 감각을 겸비한 디자이너 에이브릴 가우는 그녀의 가능성에 주목한 전 샤넬(CHANEL) 수석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에게 발탁되어 샤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총 열 한번의 컬렉션을 이끌었으며, 2004년 S/S시즌부터는 3년 동안 로에베LOEW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역임하였다. 이 같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에서의 눈부신 활약에 힘입어 에이브릴은 프랑스 마리끌레르(Marie Claire)지로부터 ‘꼭 알아야 할 세계적 디자이너 15인’으로 선정되며 그 재능을 널리 인정받기도 했다.

  AVRIL GAU는 현대 여성들의 필수품인 핸드백과 슈즈, 가죽 소재의 패션 아이템을 고루 선보인다. 클래식한 미적 감각과 현대적인 스타일을 조합하여 나이를 불문하고 트렌디하고 모던한 여성들에게 고루 어필하고 있다. 뛰어난 품질과 스타일, 편안한 실용성을 모두 갖춰, 프리미엄 제품을 찾는 안목 있는 여성들에게 커다란 만족감을 안겨준다. 특히 품질에 대해서는 절대 타협하지 않는 태도를 고수하고 있으며, 최고급 소재를 자유롭게 조합하여 아름다운 디자인을 보다 완벽히 구현해냄으로써 세계적으로 널리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국내에서도 각종 유명 편집샵과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판매되고 있을 만큼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는 이미 핫한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 브랜드 컨셉/특징

  AVRIL GAU는 시대를 초월하는 디자인을 모토로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독특한 스타일의 컬렉션을 선보인다. 심플하고 세련된 라인으로 현대적인 감각을 극대화하는 한편 클래식한 아름다움과 복고풍 감성을 더해 연령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에이브릴은 마치 조각가처럼 제품의 볼륨을 자유자재로 조절하며 디자이너 특유의 뛰어난 테크닉과 유머감각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새롭고 입체적인 형태감과 미니멀한 라인이 돋보이는 가운데 모험적인 시도를 결합한 독특하고 재미있는 디테일이 언제나 시선을 사로잡는다.

 

◆ 주요 제품

  슈즈, 핸드백, 가죽 잡화(지갑, 파우치 등)

 

◆ 에이지 타겟

  20-40대

 

◆브랜드 포지셔닝

  라이선스 브랜드 조르쥬 레쉬(GEORGES RECH)나 현대홈쇼핑의 PB브랜드 밀라노스토리(MILANO STORY) 등, 현재 홈쇼핑을 통해 인기리에 전개되고 있는 다양한 모던룩 브랜드들과 같은 영역에서 전개가 가능하다. 특히 가죽 제품에 있어서의 전개가 기대되는 브랜드이다.

 

 

◆ 유통망

  파리에서 운영하는 두 개의 부띠끄를 포함해서 프랑스 21개, 유럽 10개, 일본 17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에서도 두 개의 편집 매장에서 AVRIL GAU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 BOUTIQUE SAINT GERMAIN DES PRÉS       17, rue des Quatre Vents Paris 6e

  • BOUTIQUE PLACE DES VICTOIRES               46, rue Croix des Petits Champs Paris 1er

Copyright © 2019 Licent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