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SIMON / 벤시몽

bensimon.com

bensimonseoul.co.kr

◆ 브랜드 연혁

  • 1978    테니스 스니커즈 컬렉션 런칭

  • 1984    의류 컬렉션 런칭

  • 1986    첫 부띠끄 오픈

  • 1989    첫 컨셉스토어 오픈

 

◆ 브랜드 소개

  세르쥬 벤시몽(Serge Bensimon)과 그의 동생 이브 벤시몽(Yves Bensimon)이 함께 런칭한 프랑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슈즈와 의류뿐 아니라 각종 패션아이템과 홈 리빙 컬렉션까지 선보이며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심플한 듯 하면서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독특한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아이코닉한 테니스 슈즈가 핵심 품목이다. 세대와 성별을 가리지 않고 모두에게 널리 사랑 받는 프랑스의 국민 슈즈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나탈리 포트만(Natalie Portman), 줄리아 로버츠(Julia Roberts), 나오미 왓츠(Naomi Watts), 우마 서먼(Uma Thurman), 캔디스 스와네포엘(Candice Swanepoel), 클라우디아 쉬퍼(Claudia Schiffer) 등 세계적인 스타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도 손꼽힌다.

  BENSIMON은 샤넬(CHANEL),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Ines de La Fressange), A.P.C., 장 폴 고티에 (Jean Paul Gaultier), 아네스 베(Agnès b.)등 유명 브랜드나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신선하면서도 예술적인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에 새로운 숨결을 불어넣는 한편 전 세계의 패션 시장에 미치는 영향력을 확대해 나아가고 있다. 국내에도 성공적으로 진출해 특히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매우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자랑한다.

 

◆ 브랜드 컨셉/특징

  브랜드의 설립자인 벤시몽 형제는 전 세계를 여행하며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즐겁고 자유로우면서도 편안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시크하고 자연스러운 프랑스 특유의 감성에 멕시코의 정열적이고 환상적인 색채가 더해진 BENSIMON 컬렉션은 언제나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BENSIMON은 영원하고 진실된 삶에 대한 비전을 담은 브랜드로서, 쉽고 빠른 유행보다는 가장 기본적인 것을 강조한 슬로우 패션을 추구한다. 유행을 타지 않는 특유의 산뜻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쉽게 활용할 수 있으며, 좋은 소재와 정직한 방법으로 제품을 제작해 오랜 시간 함께할 수 있다.

 

◆ 주요 제품

  스니커즈, 의류, 홈 리빙, 향수 등

 

◆ 에이지 타겟

  전 연령대

 

◆ 유통망

  프랑스에 53개의 부띠끄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 35개국에 진출해 있다. 온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 국내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4길 30

Copyright © 2020 Licent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