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CH / 보쉬

bosch-web.com

◆ 브랜드 연혁

1979    일본 유명 어패럴 메이커 ‘도쿄 스타일(TOKYO STYLE)’에서 BOSCH(보쉬) 런칭

 

◆ 브랜드 소개

  BOSCH(보쉬)는 트렌디한 매니쉬(mannish)룩을 추구하는 현대 여성들을 위한 일본의 컨템포러리 여성 의류 브랜드이다. 블라우스와 팬츠 등 일상에서 부담없이 활용 가능한 베이직 아이템을 중심으로 BOSCH 특유의 모던한 감각과 독보적인 퀄리티를 갖춘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매출의 25% 이상을 차지하는 BOSCH의 스테디셀러인 팬츠 라인을 앞세워 일본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선두 브랜드로서 언제나 시대를 앞선 스타일을 창조해왔다. 다리를 더욱 예쁘게 연출해주는 ‘비캬쿠 팬츠(Bikyaku pants)’ 열풍이 2005년 일본을 강타했을 당시, BOSCH는 이러한 새로운 트렌드의 시작을 이끌며 명실상부한 일본의 일류 패션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제품을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하여 많은 여성들이 신체적 조건에 구애 받지 않고 원하는 스타일의 의상을 구매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도 BOSCH가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었던 비결이다.

 

◆ 브랜드 컨셉/특징

  BOSCH의 메인 타겟은 주체적으로 삶을 개척해 나가는 현대의 젊은 여성이다. 남성의 전유물이라고 생각되었던 포멀한 아웃핏을 재해석해 당당하고 세련된 이 시대의 커리어 우먼을 위한 우아한 실루엣을 창조해냈다. 부담스럽지 않은 심플함과 편안함이 돋보이는 미니멀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절제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컬러를 입혀 품격있는 스타일을 완성한다.

  바디 컨셔스(body conscious) 디자인부터 와이드 핏과 드레이핑까지, 여성이 스스로를 더욱 아름답게 느끼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체형을 보완해주는 다양한 핏과 실루엣은 BOSCH의 가장 큰 강점이다. 또한 다양한 장소에서 언제나 신체에 편안함과 안정감을 줄 수 있도록 최상의 품질을 갖춘 소재를 고집하며, 여기에 심플한 디자인을 더욱 고급스럽게 살려줄 수 있는 유니크한 컬러를 더해 BOSCH만의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 브랜드 포지셔닝

  실용성이 가미된 일본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전문적인 삶의 경험이 녹아있는 시티 커리어 룩을 선호하는 30-50대 워킹우먼에게 매력적으로 어필 가능. 홈쇼핑에 진출한 디자이너 브랜드인 CJ의 제인 송, GS SJ와니 등과 견줄만한 디자인의 패턴과 실루엣이 세련된 감각을 자랑한다.

 

◆ 주요 품목

의류∙토탈, 빅사이즈 의류, 패션잡화(스카프, 벨트, 모자∙∙∙), 쥬얼리, 슈즈, 가방 등

 

◆ 에이지 타겟

  30-50대 여성

 

◆ 유통망

  도쿄 신주쿠의 다카시마야 백화점, 오사카의 다이마루 백화점, 나고야의 다카시마야 백화점에 위치한 메인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 중이며, 백화점을 중심으로 일본 전역 55개 매장이 위치해 있다.

Copyright © 2019 Licent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