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 MEETS GIRL / 보이 밋츠 걸

boymeetsgirlusa.com

◆ 브랜드 연혁

  • 2001    스테이시 아이젤(Stacy Igel)이 뉴욕(Newyork)에서 패션 브랜드 DEESH(디쉬) 런칭

  • 2002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 오픈: 버거돌프 굿맨(Bergdorf Goodman) 스페셜 스토어

  • 2005    삭스 백화점(Saks 5th Ave)에 입점

  • 2006    브랜드명을 BOY MEETS GIRL(보이 밋츠 걸)로 변경

  • 2010    첫 번째 뉴욕 패션 위크(New York Fashion Week) 쇼 참여

  • 2011     BOY MEETS GIRL UNIVERSITY 런칭

 

◆ 브랜드 소개

  BOY MEETS GIRL(보이 밋츠 걸)은 패션을 사랑하는 소녀들을 겨냥한 뉴욕(New York) 기반의 영캐주얼 브랜드이다. 10대의 풋풋하고 다면적인 감성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미국 내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BOY MEETS GIRL만의 톡톡 튀고 신선한 컬렉션은 특유의 유머 감각과 재치로 언제 어디서나 시선을 사로잡는다. 활기가 넘치는 뉴욕의 예술과 음악에 영향을 받은 감각적이고 특색 있는 디자인은 여러 영캐주얼 브랜드 사이에서도 단연 돋보이며, 특히 소년과 소녀가 서로 마주보고 있는 감성적인 로고는 한번 보면 쉽게 잊혀지지 않는 깊은 인상을 남긴다. 생기가 가득한 디자인과 생생한 컬러에 로고를 센스 있게 배치한 BOY MEETS GIRL 컬렉션은 편안함과 소재, 스타일 사이에서 독보적인 밸런스를 갖췄다는 평가를 받으며 유래없이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전 국가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BOY MEETS GIRL은 10대와 20대 사이의 절대적인 인기를 바탕으로 꾸준히 고객층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특히 네온 트리스(Neon Trees), 와이클리프 진(Wyclef Jean), 나타샤 베딩필드(Natasha Bedingfield), 오스틴 마혼(Austin Mahone) 등, 젊은 층의 롤 모델로 자리잡은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은 브랜드의 컬렉션에 영감과 깊이를 더해준다. 또한 브리타니 스노우(Brittany Snow), 케이트 보에기레(Kate Voegele), 슬론 스티븐스(Sloane Stephens)와 같이 대중적인 인지도와 영향력을 겸비한 모델들을 기용해 보다 폭넓은 연령층을 대상으로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이미지를 제고하였다. 켄달 제너(Kendall Jenner), 로사리오 도슨(Rosario Dawson), 힐러리 더프(Hilary Duff), 아드리앤 베일론(Adrienne Bailon), 저스틴 스카이(Justine Skye) 등 유명 스타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SNS와 다양한 매체에 소개되어 각광받고 있다.

 

◆ 브랜드 컨셉/특징

  BOY MEETS GIRL은 유쾌하고 대담하며, 자유분방하지만 예의 바르고, 강하지만 부드러운 다면적인 모습의 소녀들을 위한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공감과 연결을 추구하는BOY MEETS GIRL특유의 부드럽고 싱그러운 감성은 로맨스와 우정, 꿈과 로망 같은 다양한 감정에 열정과 영감을 불어넣으며 삶의 소중한 순간에 평생 잊을 수 없는 기억을 안겨준다. 또한 젊음의 에너지와 건강함을 담은 컬렉션으로 소녀들뿐 아니라 모든 연령대의 여성들에게 어린 시절 느꼈던 생생한 에너지와 즐거움을 선물하며 아련한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동시에 놀랄 만큼 독특하고 트렌디한 BOY MEETS GIRL 스타일은 누구에게나 활동의 자유와 함께 독특한 개성과 아름다움을 부여해준다. BOY MEETS GIRL은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춘 브랜드로서 미국 영캐주얼 분야의 롤 모델이자 대표주자로 자리잡았다. 그러나 BOY MEETS GIRL은 단순한 패션 브랜드에서 그치지 않고 각종 사회∙환경적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다. 특히 2011년 런칭한 BOY MEETS GIRL UNIVERSITY는 패션계에서 활동하고자 하거나 창조적인 비즈니스 런칭을 원하는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액티비티와 교육 프로그램을 주최하고 있으며, 미국 전역의 고등학교와 대학교에서 수많은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키워주는 멘토로서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 브랜드 포지셔닝

  뉴욕의 소녀 감성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10대와 20대에 어필할만한 감성의 캐주얼 룩을 전개한다. 아메리칸 캐주얼룩이나 셀럽들의 파파라치 컷에 등장할만한 자유분방한 시티 캐주얼 룩 등 개성이 돋보이는 디자인도 장점. 점차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틴에이저 그룹을 코어팬으로 모을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 하다.

 

◆ 주요 품목

  여성 캐주얼 의류(티셔츠, 스웨터, 맨투맨 등), 액세서리(에코백 등)

 

◆ 에이지 타겟

  10-20대 초반

 

◆ 유통망

  - 미국 내 29개 단독 매장 및 백화점 입점: 노드스트롬(NORDSTROM) 백화점, 메이시스(macy’s) 백화점

  - 온라인 쇼핑몰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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