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WONDER / 씨원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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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드 연혁

  • 2011    뉴욕의 소호지구 스프링 스트리트(Spring Street)에서 첫 번째 C. WONDER(씨원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2012    뉴욕시 맨하탄 타임워너센터(Time Warner Center)에 두번째 플래그십 스토어(8000ft2) 오픈

                      맨해튼에 조명 조절과 음악 선택이 가능한 터치 스크린이 있는 피팅 룸을 갖춘 매장 오픈

  • 2012    캘리포니아 뉴포트 비치에 패션 아일랜드 몰(Fashion Island Mall) 오픈

  • 2012    Accessories Council Excellence Award 올해의 전문소매점상 수상

 

◆ 브랜드 소개

  2011년 설립된 C. WONDER(씨원더)는 미국의 신생 럭셔리 브랜드로, 뉴욕 패션의 중심지 소호(SOHO)에 위치한 최첨단 디지털 피팅룸을 갖춘 대형 프래그십 스토어(7200m2)를 기반으로 세련되고 유행에 민감한 뉴요커들을 겨냥하고 있다. 명품브랜드 TORY BURCH(토리 버치)의 공동창업자인 토리 버치(Tory Burch)의 전 남편 크리스토퍼 버치(Christopher Burch)가 런칭한 것으로도 화제가 되었다.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컬러풀한 카라 셔츠가 인기몰이를 하면서 C. WONDER는 새롭게 떠오르는 핫한 브랜드로서 각종 패션매체와 뉴요커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으며, 특히 브룩 쉴즈(Brooke Shields), 켈리 리더포드(Kelly Rutherford), 마리아 메노우노스(Maria Menounos) 등 유명 헐리우드 스타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는 놓칠 수 없는 브랜드가 되었다.

  C. WONDER는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다양하고 광범위한 영역에 걸쳐 매일의 일상에 기분 좋은 놀라움을 선사한다. 특히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부터 멋스러운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여성복은 뉴욕의 패션피플들로부터 각광받고 있으며, 아기자기한 홈 앤 데코 아이템은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트렌디한 현대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뉴욕을 중심으로 미국 전역에 진출한 C. WONDER는 현재 중동(2013 Dubai의 Al Tayer와 라이선스 계약)과 일본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전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다. 특히 아시아, 중동, 라틴아메리카 시장은 라이선싱 프랜차이즈를 통해 시장을 확장하고 있다.

 

◆ 브랜드 컨셉/특징

  C. WONDER는 지금까지 쉽게 찾아볼 수 없던 아름답고 영감이 넘치는 제품으로 고객의 일상에 행복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탄생하였다.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현대적인 스타일의 C. WONDER 컬렉션은 자연스럽고 즐거운 느낌으로 자신의 모습을 가장 아름답게 완성할 수 있도록 고객의 옷장과 삶의 공간에 아름답게 어울리는 완벽한 보물을 선물한다.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당당히 뉴욕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로 떠오른 C. WONDER의 매장에서는 클래식한 아름다움이 신선한 스타일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죄책감 없이 소비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사치품이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C. WONDER의 대표적인 스타일은 보헤미안적으로 재해석된 세련된 프레피룩(preppy look; 미국 명문 아이비리그 스타일을 기본으로 한 캐주얼하고 현대적인 형태의 패션 스타일)이다. 약간은 정적이지만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전통적인 프레피룩에 시선을 잡아 끄는 비비드한 색상을 도입해 C. WONDER만의 신선하고 재미있는 느낌으로 새롭게 연출하였다.

 

 

◆ 브랜드 포지셔닝

  뉴욕 소호를 기반으로 탄생한 현대적 감각의 시티 보헤미안 프레피룩을 표방하는 세련된 매스티지 브랜드이다. 클래식의 신선한 재해석과 컬러풀하고 감각적인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은 물론 부담없는 가격으로 2011년 런칭 이래 줄곧 괄목 할 만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토리버치(Tory burch)와 케이트스페이드(Kate Spade) 등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체할 수 있는 높은 브랜드 가치, 그리고 홈쇼핑에 런칭했었던 엘렌 트레이시(Ellen Tracy)와 스페인 브랜드 쿠스토바르셀로나(Custo Barcelona) 등의 장점인 ‘보헤미안적인 자유로움을 주는 베이직 아이템’을 통합한 브랜드 디자인이 강점이다. 특히 여성복 이외에도 식기류, 인테리어 소품, 잡화류에 대한 인기가 높아 홈쇼핑에 런칭된 베가리니(Baggallini), 레스포색(Lesportsac) 등을 대신할 다양한 아이템으로 품목을 확장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주요 품목

  여성복, 신발, 쥬얼리, 액세서리, 하우스웨어, 홈데코, 애견용품

 

◆ 에이지 타겟

  20-50대

 

◆ 유통망

  전 세계에서 30여개 오프라인 매장 운영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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