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ÉMENCE FLANE  / 끌레망스 플란느

clemenceflane.com

◆ 브랜드 연혁

  • 2015    혁신적인 핸드백 디자이너 Teresa Mayayo(테레사 마야요)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런칭

 

◆ 브랜드 소개

  CLÉMENCE FLANE(클레망스 플란느)는 스페인 바르셀로나(Barcelona)의 럭셔리 여성 핸드백 브랜드이다. 고급 소재만을 사용해 지역 장인의 손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되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며,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한 아름다움으로 자신만의 스타일과 패션에 대한 철학이 있는 스페인의 패셔니스타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CLÉMENCE FLANE의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테레사 마야요는 디자이너 특유의 뛰어난 디자인 감각을 십분 발휘하여 다양한 질감과 색상을 조합한 섬세하고 감성적인 컬렉션으로 브랜드의 입지를 점차 확장해 나아가고 있다.

 

◆ 브랜드 컨셉

  CLÉMENCE FLANE는 세련됨과 우아함의 공존이라는 브랜드 비전을 내세워 독특하면서도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쉬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CLÉMENCE FLANE의 컬렉션은 전통적이고 안전 지향적인 평범함과는 거리가 멀다. ‘혼란과 완벽함’이라는 두 상반된 아이디어를 섬세하고 정교하게 조합하는 것이 CLÉMENCE FLANE의 브랜드 정신의 핵심이며, 이러한 시도를 통해 기존의 지루한 전통에서 벗어난 신선하고 새로운 제품이 탄생한다. ‘창조성과 단순함’, 그리고 ‘트렌드와 영속성’ 이라는 가치를 조화롭게 담아낸 유니크한 디자인 역시 CLÉMENCE FLANE가 스타일리쉬한 현대 여성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점차 브랜드의 가치를 확장시켜 나가는 기반이 되고 있다.

 

◆ 브랜드 포지셔닝

  감각적인 스타일로 주목받는 클레망스 플란느 백은 고품질의 가죽 소재와 모던한 디자인으로 높은 브랜드 가치를 자랑한다. 이미 홈쇼핑에 런칭된 가죽 수제화 브랜드 ‘성수동 251’이나 현대홈쇼핑에서 런칭한 핸드백 전문 브랜드 ‘벨기에 뉘빌레’ 등의 브랜드에 비해 보다 젊고 세련된 스타일로 20대부터 40대까지 폭넓은 에이지 타겟을 아우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 주요 제품

  가죽 핸드백

 

◆ 에이지 타겟

  20-40대 성인 여성

 

◆ 유통망

• 단독매장

NUOVUM                  Carrer del Pintor Fortuny, 30, 08001 Barcelona, Spain

 

• 럭셔리 부띠끄 편집샵

SANTA MARTA       Carrer Santa Marta, 3, 25007 Lieida, Spain

STORY 1961             Calle Valdés 8, 29601 Marbella, Spain

BATT & BLOU         France

STATUS APARTE    Grote Markt 76, 2500 Lier, Belgium

SOSUSU                    3427 Magazine Street, 70115 New Orleans (LA), United States

CANVAS                    Centro Comercial Balboa Boutiques, Avenida Balboa #004, Ciudad de Panama, Panama

ART2 WEAR             No. 34, Lane 161, Section 1, Dunhua South Road, Da’an District, Taipei City 106, Taiwan

 

• 온라인 매장

- WWW.IVALO.COM

- WWW.THENANDNOW.COM

- WWW.MOORIS.CH

- WWW.SLOWGOODS.ES

- WWW.WOLFANDBADGAR.COM.UK

- WWW.GLSHOPS.COM

- WWW.REEBONZ.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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