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UB MONACO / 클럽 모나코

clubmonaco.com

◆ 브랜드 연혁

  • 1985    캐주얼 브랜드 CLUB MONACO(클럽 모나코) 런칭

 

◆ 브랜드 소개

  1985년 캐나다에서 런칭한 하이엔드(high-end) 캐주얼 전문 브랜드. 세계적인 패션 회사 랄프 로렌(Ralph Lauren Corporation)이 소유하고 있다. 토론토의 퀸 스트리스 웨스트(Queen Street West)에 첫 번째 매장을 오픈하였으며, 이 곳에서 브랜드의 컬렉션을 확장하고 보다 포괄적이고 안정적인 커뮤니티를 구성한 후 뉴욕으로 본사를 옮겼다. 이후 CLUB MONACO는 클래식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갖춘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크게 성장해 왔다.

CLUB MONACO는 클래식한 품격에 도시적인 스타일로 젊은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트렌디한 브랜드이다. 리즈 위더스푼(Reese Witherspoon), 엠마 왓슨(Emma Watson), 힐러리 더프(Hilary Duff), 애슐리 벤슨(Ashley Benson),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등 수많은 스타들의 선택을 받았으며, 특히 영국의 왕세자비 메건 마클(Meghan Markle)은 공식성상과 일상 생활에서 CLUB MONACO의 의상을 여러 차례 입어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CLUB MONACO는 국내에서도 매우 높은 인지도와 인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남성 코트와 여성 블라우스가 인기 제품이다. 특히 최근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주인공 김희애와 박해준의 의상으로 여러 차례 등장하여 한층 인지도를 높였으며, 도시적이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일반 대중들 사이에서 눈도장을 찍었다.

 

◆ 브랜드 컨셉/특징

  "Better basic"을 브랜드의 모토로 내세우는 CLUB MONACO는 자신감 넘치며 모던한 아름다움을 전달할 수 있는 일상 속 필수 아이템을 만들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유행을 타지 않는 깔끔한 스타일과 채도가 낮은 색상으로 어디에나 쉽게 매치할 수 있어 일상적이면서도 매우 실용적이며, 부드럽고 감각적인 미니멀리즘을 통해 꾸미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을 고루 겨냥한다.

  CLUB MONACO는 더 나은 패션을 위한 실험을 지속해 왔으며, 이 과정에서 고객에게 영감과 편안함, 아름다움을 줄 수 있는 브랜드만의 고유한 스타일과 아이덴티티가 굳건히 만들어졌다. 질감, 형태, 소재, 디자인, 그리고 디테일에 대한 사랑과 세심한 관심을 항상 브랜드의 전면에 내세워 왔으며, 존재의 가치가 있는 특별한 의상으로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진화와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 주요 품목

  남녀 캐주얼

 

◆ 에이지 타겟

  20-30대 남녀

Copyright © 2021 Licent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