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roberto cavalli logo.jpg

ROBERTO CAVALLI
/ 로베르토 카발리

robertocavalli.com

1

브랜드 연혁

  • 1972        첫 부띠끄 오픈

  • 2018       여성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디자이너 폴 서리지(Paul Surridge)                   영입

2

브랜드 소개

  ROBERTO CAVALLI(로베르토 카발리)는 이탈리아 피렌체(Firenze) 출신의 디자이너이자 하이패션의 선두주자인 로베르토 카발리(Roberto Cavalli)가 런칭한 정통 이태리 패션 브랜드이다. 현재는 버버리(Burberry), 프라다(Prada),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 캘빈 클라인(Calvin Klein),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등 굵직굵직한 명품 브랜드에서 디자인 커리어를 쌓아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폴 서리지(Paul Surridge)가 이끌고 있다. 화려하고 섹시하면서도 당당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갖춘 여성복, 그리고 고풍스러운 컬러와 유니크한 패턴으로 빈티지한 멋과 이탈리안 감성을 조화롭게 표현한 남성복이 ROBERTO CAVALLI의 메인 품목이다. 핸드백, 러기지, 슈즈, 언더웨어, 주얼리, 선글라스, 시계, 머플러 등의 패션잡화 라인 또한 여성복과 남성복 못지않게 사랑 받으며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탄탄한 시장이 형성되어 있다.

  ROBERTO CAVALLI는 매혹적이면서도 이국적인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스타일로 국내외 스타들과 각종 매체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으며 내로라하는 브랜드들 사이에서도 손꼽히는 명품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무난하고 평범한 것과는 거리가 먼 독특하고 신선한 컬렉션은 단박에 주변의 시선을 사로잡고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마돈나(Madonna), 샤론 스톤(Sharon Stone), 드류 베리모어(Drew Barrymore), 데미 무어(Demi Moore), 제니퍼 로페즈(Jeniffer Lopez), 기네스 펠트로(Gwyneth Paltrow), 샤를리즈 테론(Charlize Theron), 빅토리아 베컴(Victoria Beckham) 등 수많은 할리우드 스타들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3

브랜드 컨셉/특징

  천박한 것으로 여겨졌던 레오파드(Leopard) 프린트를 보편적이고 섹시한 패션 아이템으로 대중화한 공로자로 손꼽히는 디자이너 로베르토 카발리는 여성복 컬렉션에서 언제나 강인하고 섹시한 여성의 이미지를 추구해왔다. 뱀피나 호피, 지브라 등 부드럽지만 야성적인 느낌이 살아있는 화려한 문양을 통해 관능의 에너지를 전면에 내세운다. 특히 ROBERTO CAVALLI의 드레스 컬렉션은 여성의 본능과 치명적인 유혹을 고급스럽게 표현함으로써 패션에 대한 디자이너의 영감과 창의성을 그대로 투영하고 있다. 도도하면서도 지적인 이미지부터 관능을 강조하는 매혹적인 스타일까지, 최근 패션 트렌드에 맞게 무심하고 편안해 보이지만 강렬하고 시크한 컬렉션은 언제 어디서나 가장 돋보이고 싶은 여성을 위해 개인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한껏 끌어올린다.

  한편 ROBERTO CAVALLI 남성복은 남성만의 절제된 섹시함을 강조한다. 빈티지한 멋이 한껏 우러나오는 고딕하고 독특한 컬러감이 럭셔리하면서도 짜임새 있는 패턴과 어우러져 환상적이고 유니크한 조합을 이룬다. 가죽 자켓, 슈트, 셔츠, 팬츠 등 헤리티지 감성에 탄탄한 마감이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컬렉션들을 폭넓게 갖추고 있다. 특히 심플한 직선으로 표현된 매력적인 실루엣을 기반으로 섬세한 디테일이 살아 숨쉬는 고급스러운 코트와 슈트 라인은 스키니하고 깔끔한 핏을 통해 강인하면서도 유연한 아름다움이 넘치는 남성미를 매혹적으로 표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4

브랜드 포지셔닝

  이태리 하이패션 감성의 선두주자이자 패턴의 마술사로 불리는 정통 디자이너 브랜드. 최근에 제냐, 아크네스튜디오, 버버리, 프라다를 거쳐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폴 서리지(Paul Surridge)를 영입해 여성복 디자인에서 전통적으로 강세를 보여온 관능적이면서도 모던하고 지적인 스타일을 한껏 강화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기존의 홈쇼핑에서 런칭한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인 아테스토니, 베라왕, 까스텔바작, 크리스티앙 라크르와 등과 비교할 때 훨씬 더 트렌디한 컬러 감각과 셀럽들이 사랑하는 빈티지한 감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아이템을 선보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드레스 등을 포함한 모든 여성복 라인과 남성복 라인, 스포츠 라인, 데님, 언더웨어, 패션잡화, 화장품, 향수까지 픔목을 다양하게 확장하고 콜라보 할 수 있는 것도 강점.

5

​주요 품목

  여성복(드레스, 블라우스, 스커트 등), 남성복(재킷, 슈트, 셔츠, 팬츠 등), 스포츠웨어, 데님, 핸드백, 맨스백, 슈즈, 화장품, 향수, 패션잡화 등

6

에이지 타겟

  20-40대

7

유통망

  전 세계 176개 오프라인 매장​

roberto cavalli_page1.jpg
roberto cavalli_page2.jpg
roberto cavalli_page3.jpg
roberto cavalli_page4.jpg
roberto cavalli_page5.jpg
roberto cavalli_page6.jpg
roberto cavalli_page9.jpg
roberto cavalli_page10.jpg
roberto cavalli_page7.jpg
roberto cavalli_page8.jpg
roberto cavalli_page11.jpg
roberto cavalli_page13.jpg
roberto cavalli_page14.jpg
roberto cavalli_page15.jpg
roberto cavalli_page16.jpg
roberto cavalli_page12.jpg
roberto cavalli_page17.jp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