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PLEASURES
/ 플레져스
pleasuresnow.com
1
브랜드 연혁
-
2015 브랜드 런칭
2
브랜드 소개
포괄적인 컬렉션을 자랑하는 남녀 공용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다음 세대를 이끌어 나갈 차세대 캐주얼 브랜드로서 공격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위즈 칼리파(Wiz Khalifa), 조이 디비전(Joy Division), 피터 사빌(Peter Saville), 플레이밍 립스(Flaming Lips), 그레이트풀 데드(Grateful Dead) 그리고 밥 딜런(Bob Dylan)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를 진행하여 새로운 감수성과 창의적인 비전을 획득하고 대중들에게 이름을 각인시켰으며, ADIDAS, REEBOK, ASICS, DR. MARTEN, CROCS 등 세계적인 브랜드와의 콜라보로 브랜드 영역을 확장하고 더 커다란 성장 가능성을 내보였다. 현재는 북미와 유럽에서 특히 인기가 있으나 유통 활로를 확대하여 전 세계 고객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고 글로벌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3
브랜드 컨셉/특징
PLEASURES는 스트릿웨어와 패션계에 불어오는 새로운 세계적인 움직임을 상징한다. 고객들에게 패션을 통해 예술, 음악, 90년대의 하위 문화들을 소개하고자 하는 소망을 담아 탄생하였으며, 다른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고유의 미학으로 대중들에게 독특하고 예술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다문화적이고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는 현대의 젊은 남녀가 주요 타겟이며, 그들의 문화와 음악, 패션, 가치관을 대변하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4
주요 품목
스트릿 캐주얼
5
에이지 타겟
20-30대 남녀
6
유통망
전 세계 42개국 300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