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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448 / 피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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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연혁

  • 2014      이태리 신발 브랜드 P448 런칭

  • 2017      온라인 매장 오픈

  • 2021      미국 Fifth Avenue에 첫 단독매장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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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소개

  현대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이탈리아의 신발 브랜드. 2014년 밀라노에서 런칭한 이래 럭셔리 스니커즈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빠르게 성장했다. 이탈리아 장인이 디테일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완성하는 P448의 스니커즈는 고급스러움과 여유로움이 어우러져 스니커즈의 품격을 한 단계 높여준다. 하루 종일 신어도 발이 피로하지 않은 편안함, 어떤 차림에도 완벽하게 매치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디자인, 패션을 선도하는 고유의 미학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한다.
  P448은 절충주의, 디자인 혁신 및 실험이 자기 표현의 핵심이라는 믿음에 기반을 두고 있다. 대담하고 두려움 없이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혁신적인 스니커즈를 선물하기 위해, 이탈리아의 뛰어난 제조 기술과 한 차원 높은 디자인으로 형태와 기능 면에서 모두 완벽하게 설계된 제품을 선보인다. 재료 선정부터 가죽 재단, 밑창의 수작업 스티칭까지 제품 생산 공정의 모든 단계가 정교하고 섬세하게 진행되며, 숙련된 장인들로 구성된 P448의 전문 제작팀은 최고의 품질과 편안함을 위해 매 순간 최선을 다 한다. 

  디자인, 편안함, 내구성 어느 한 면에서도 부족함 없이 완벽한 P448의 스니커즈는 런칭 초기에는 이탈리아와 독일, 프랑스를 중심으로 한 유럽 내에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그러나 2017년 온라인 매장을 오픈한 것을 계기로 미국과 남미, 아시아에도 진출하였으며, 현재 야심차게 사업을 확장해 나아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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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컨셉/특징

  P448의 브랜드 정신을 구성하는 여러 개념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핵심으로 '믹스 앤 매치(Mixing and Matching)’를 꼽을 수 있다. P448은 이탈리아의 장신정신과 도시의 라이프스타일,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만나는 지점을 절묘하게 포착하여 혁신적이고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한편으로는 다양한 문화예술적 탐험과 실험정신이 브랜드의 디자인 철학과 정체성에 녹아 있기도 하다. 뉴욕과 파리에서 인디 아티스트와 함께 앨범을 발매하거나, 오스트리아의 포뮬러 원 팀과 캡슐 컬렉션을 발표하거나, 올림픽 스케이트보더, 댄서, 바이커 그룹 등 다양한 운동선수 및 아티스트와 콜라보를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화하는 한편, 앞서 나아가는 새로운 기술과 시대정신을 포착하여 제품 컬렉션에 다각도로 재해석해 녹여낸다. 이러한 탐구와 실험은 다른 브랜드에는 없는 고유의 분위기와 색다른 매력을 P448에 불어넣는다.
  한편 P448은 젊은 세대의 관심과 시대의 필요에 발맞추어 환경오염 이슈에도 큰 관심과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하나의 팀으로서 소재 소싱부터 심지어 각 배송에 들어가는 종이까지, 브랜드의 생산 및 유통과 관련된 모든 분야에서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 위한 지속가능한 목표를 설정하고 실천해 나아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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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지 타겟

  20-30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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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망

  프랑스, 미국, 중국 등에 10여개의 단독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사 홈페이지와 온라인 리테일 샵 등을 통해 세계 각지로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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