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ARIS / 코스모파리

cosmoparis.com

◆ 브랜드 연혁

  • 1988    패션 브랜드 코스모파리(COSMOPARIS) 런칭

 

 

◆ 브랜드 소개

  파리를 기반으로 한 우아하고도 혁신적인 여성 패션 브랜드. 파리지앵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슈즈와 핸드백 컬렉션으로 패션을 사랑하는 현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시대를 넘어서는 클래식하고 고고한 아름다움을 간직한 웨딩슈즈 컬렉션은 특별하고도 완벽한 하루를 위한 가장 완벽한 파트너로서 수 많은 여성들의 로망으로 자리잡았다. 신부뿐 아니라 들러리를 위한 트렌디하고 세련된 컬렉션도 갖추고 있다.

  COSMOPARIS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품질에 대한 타협 없는 신념을 바탕으로 나무랄 데 없는 뛰어난 제품을 제작한다.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되고 독특한 브랜드 정체성을 살리기 위해 최고급 소재를 고수하여 언제나 고객에게 감동을 전달한다. 한편 파리에 자리한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브랜드의 파리지앵 정신과 예술적인 감각이 고스란히 반영되어 있다.

 

 

◆ 브랜드 컨셉/특징

  COSMOPARIS의 정체성은 스타일, 우아함, 기발함으로 요약할 수 있다. 캐주얼하면서도 세런되고, 글래머러스 하면서도 자유로운 COSMOPARIS의 스타일은 수 많은 브랜드 사이에서도 단연 돋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 중독적인 아름다움으로 언제나 고객을 만족시킨다. 밋밋하고 평범한 것들을 거부하는 실험적이고 창조적인 태도를 통해 지루할 틈 없는 유일무이하고 혁신적인 COSMOPARIS만의 컬렉션이 탄생한다.

 

 

◆ 주요 품목

  여성화(하이힐, 펌프스, 부츠, 샌들, 플랫슈즈, 웨딩슈즈 등), 핸드백.

 

 

◆ 에이지 타겟

  20-40대

 

 

◆브랜드 포지셔닝

  COSMOPARIS 컬렉션은 자라(ZARA), 에이치엔엠(H&M)과 같이 스파(SPA) 브랜드의 특징인 패스트(fast)-패션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소비자의 욕구와 트렌드를 정확하고 빠르게 반영하기에 적절하다. 특히 지미 추(Jimmy Choo), 생로랑(SAINT LAURENT)이나, 구찌(GUCCI) 등 명품 슈즈가 보여주는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제품을 찾는 여성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대로 어필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SPA 브랜드 중에서도 코스(COS), 마시모두띠(massimo dutti), 앤아더스토리즈(&OTHER STORIES)와 같이 고급 패스트 패션브랜드의 제품을 찾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적합한 브랜드이다.

 

 

◆ 유통망

  36개의 부띠끄를 포함해 프랑스 내에 57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스위스에도 브랜드의 단독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 PRINTEMPS HAUSSMANN   64 BOULEVARD HAUSSMANN 75009 Paris

  • GALERIES LAFAYETTE HAUSSMAN   40 BOULEVARD HAUSSMANN 75009 Paris

  • SAINT HONORE   211 RUE SAINT HONORE 75001 Paris

  • SAN MARINA   91 RUE DE PASSY 75016 Paris

  • PARIS VIEUX COLOMBIER   25 RUE DU VIEUX COLOMBIER 75006 Paris

  • GALERIES LAFAYETTE MONTPARNASSE CENTRE COMMERCIAL MONTPARNASSE   22 RUE DU DÉPART 75015 Paris

  • BOUTIQUE SAN MARINA   GENEVE RUE DE LA CONFÉDÉRATION 8 1204 Genève

Copyright © 2019 Licent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