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HNIE / 쿠시니

cushnie.com

◆ 브랜드 연혁

  • 2008    패션 하우스 CUSHNIE(쿠시니) 설립

  • 2009    에코 도마니 상(Ecco Domani Award) 수상

 

◆ 브랜드 소개

  CFDA(미국패션디자이너협회)의 멤버이자 파슨스 디자인 스쿨(Parsons School of Design) 출신의 디자이너 칼리 쿠시니(Carly Cushnie)와 미쉘 오취스(Michelle Ochs)가 설립한 패션 하우스. 오스카 드 라 렌타(Oscar de la Renta)와 랄프 루찌(Ralph Rucci) 등 내로라하는 꾸뛰르 하우스에서 근무하며 뛰어난 테크닉과 디자인 감각을 갖춘 두 디자이너 고유의 독특한 감수성이 투영된 독자적인 컬렉션을 선보인다. 깔끔하고 모던한 실루엣과 흠 잡을 데 없는 퀄리티의 여성복 컬렉션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그 중에서도 여성스럽고 섹시한 느낌을 극대화한 원피스와 니트웨어 등이 인기 품목이다.

  CUSHNIE는 미국의 전 퍼스트레이디 미셸 오바마(Michelle Obama)의 드레스를 통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게 되었다. 비욘세(Beyoncé), 제니퍼 로페즈(Jennifer Lopez), 블레이크 라이블리(Blake Lively), 갤 가돗(Gal Gadot), 제시카 비엘(Jessica Biel), 애슐리 그라함(Ashley Graham), 기네스 펠트로(Gwyneth Paltrow), 클로이 카다시안(Khloé Kardashian), 밀라 쿠니스(Mila Kunis), 캐서린 제타 존스(Catherine Zeta Jones),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 등 패션계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가진 수많은 셀러브리티 또한 CUSHNIE의 고객으로서 레드카펫을 포함한 공식석상뿐 아니라 일상에서까지 CUSHNIE의 컬렉션과 함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 브랜드 컨셉/특징

  CUSHNIE는 여성이 가진 힘과 아름다움에 집중하는 브랜드이다. 모든 여성들이 자연스럽고 편안하면서도 자부심과 자신감을 느낄 수 있도록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고 캐치하고 반영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트렌드나 순간의 유행보다는 여성으로서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근본적인 가치에 집중하여 개인의 개성과 매력을 감각적으로 살릴 수 있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며, 관능적인 대담함과 정제된 세련미가 조화를 이루는 이상적인 여성성을 패션으로 형상화한다.

  특히 CUSHNIE는 예술적인 디자인과 정확하고 섬세한 재단을 통해 미니멀리즘과 화려함을 여성복 안에서 동시에 구현해 냈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CUSHNIE의 스타일은 아름다운 비율과 구조, 부드러운 우아함으로 정의되며, 선명하면서도 조각 같은 라인을 기반으로 여성의 인체에 완벽하게 맞아 떨어지는 핏을 구현해낸다. 독특한 컷과 오묘한 색채를 통해 드러나는 과감하고도 센슈얼한 감각이 미니멀하고 섬세한 감성과 적절히 병치되어 패션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제안한다.

 

◆ 주요 품목

  여성복(드레스, 니트웨어, 재킷, 블라우스, 티셔츠, 팬츠, 스커트, 니트 등), 액티브웨어, 수영복, 브라이덜 라인

 

◆ 에이지 타겟

  20-40대 여성

 

◆ 유통망

  전 세계 100개 이상의 매장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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