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NTHIA ROWLEY / 신시아 로리

cynthiarowley.com

◆ 브랜드 연혁

  • 1988    디자이너 신시아 로리(Cynthia Rowley)의 이름으로 첫 캡슐 컬렉션 런칭

  • 1994    미국 패션디자인협회(CFDA)로부터 페리 엘리스 상(Perry Ellis Award for New Fashion Talent) 수상

  • 2015    미국 의류 신발 협회(AAFA)가 수여하는 올해의 디자이너상(Designer of the Year) 수상

 

◆ 브랜드 소개

  CYNTHIA ROWLEY(신시아 로리)는 미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이다. 브랜드의 설립자이자 디자이너 신시아 로리(Cynthia Rowley)는 7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첫 드레스를 만드는 등 어릴 때부터 패션과 디자인에 대한 천부적인 재능을 보여왔다. 신시아는 화가가 되기 위해 시카고 미술 대학(Art Institute of Chicago)에 입학했지만 그녀의 재능에 주목한 관계자들과의 인연으로 패션과 운명적으로 사랑에 빠졌고, 뉴욕(New York)으로 건너가 자신의 이름을 딴 여성복 브랜드 CYNTHIA ROWLEY를 런칭하게 되었다. 이후 신시아는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타이틀인 올해의 디자이너상(Designer of the Year)을 비롯해 수많은 패션 상을 수상하며 디자이너로서의 재능과 감각을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신시아는 패션 관련 베스트셀러 5권의 저자이기도 하며, 각종 TV 프로그램에 출연하거나 현대 미술을 위한 전시인 Exhibition A를 설립하는 등 패션을 넘어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하며 문화적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디자이너의 천재적인 감각을 담아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성복 전문 브랜드 CYNTHIA ROWLEY는 작은 캡슐 컬렉션으로 시작했지만 현재는 여성복을 넘어 핸드백, 안경, 메이크업, 향수, 쥬얼리, 수영복, 홈, 베딩, 오피스 용품까지 삶의 전 영역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CYNTHIA ROWLEY의 대표 제품인 여성복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훌륭한 소재로 미국 여성복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최근 활동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여성들을 타겟으로 새로이 선보인 애슬레저 룩으로 다시 한번 주목 받고 있다. 또한 누구나 쉽게 데일리로 활용할 수 있는 따뜻하고 청순한 느낌의 ‘로맨틱 스모키’를 컨셉으로 내세운 밝고 우아한 색감의 코스메틱 컬렉션 등 다른 분야의 제품 역시 반응이 뜨겁다.

 

◆ 브랜드 컨셉/특징

  CYNTHIA ROWLEY는 캐주얼을 기반으로 포멀하면서도 품격 있는 실루엣이 가미된 컬렉션을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제품 하나하나마다 섬세하게 적용된 독특한 디테일로 ‘세련된 페미닌’의 정수를 보여주며, 브랜드 고유의 감각적인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요정이나 공주를 연상시키는 CYNTHIA ROWLEY만의 사랑스러운 엘피시 룩(elfish look)은 어린시절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독특한 감성으로 20대와 30대의 젊은 여성들을 대상으로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으며, 소녀 감성의 대명사가 되어 미국 여성복 분야의 유행을 선도하고 있다. 반면 최근 야심차게 선보인 애슬레저 룩과 피트니스 라인은 기존의 여성복과는 또 다른 스타일로 새로운 고객층에게서 주목을 받고 있다. 수상 스포츠를 즐기며 일상에서도 스포티한 의류를 활용하고자 하는 액티브한 여성들을 위한 자유롭고 역동적인 컬렉션으로 브랜드의 디자인 영역을 확장했다는 평을 받는다.

  CYNTHIA ROWLEY는 여성복의 성공에서 만족하지 않고 자신이 하는 일에 열정을 가진 현대인을 위해 모든 것을 갖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표방한다. 패션뿐 아니라 리빙과 오피스 용품에 이르기까지, 삶의 영역 전반에 걸쳐 창조적이고 모험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제품들이 언제 어디서나 시선을 사로잡는다.

 

◆ 브랜드 포지셔닝

  미국을 대표하는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토리버치(Tory Burch) 등과 함께 직구족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원피스와 여성 정장, 미니백, 망토 등을 망라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가진 것이 특징. 특히 여성성이 돋보이는 개성 있는 패턴 디자인 등으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점이 주목할 만 하다. CJ오쇼핑에서 런칭하는 지춘희, 현대홈쇼핑의 J바이 구호 등에 대항할만한 브랜드로, 의류 외에 잡화, 리빙으로 품목을 확장할 수 있는 것이 장점.

 

◆ 주요 품목

  여성복(드레스, 블라우스, 팬츠, 티셔츠 등), 핸드백, 안경, 메이크업, 향수, 쥬얼리, 수영복, 홈, 오피스용품 등

 

◆ 에이지 타겟

  20-40대

 

◆ 유통망

1) 부띠끄

ASPEN                                                  601 East Hyman Avenue Aspen, CO 81611

PALM BEACH                                     340 Royal Poinciana Way Palm Beach, FL 33480

BOSTON                                              Boston Seaport 85 F Northern Ave. Boston, MA 

NEW YORK: WEST VILLAGE           394 Bleecker Street New York, NY

MONTAUK                                          696 Montauk Highway Montauk, NY

CHICAGO                                            Damen Avenue 1648 North Damen Ave Chicago, IL

CHARLESTON                                   Downtown 178 King St Charleston, SC

MALIBU                                              Malibu Lumber Yard 3939 Cross Creek Road Unit 150 Malibu, CA 90265

NEWPORT BEACH                           3446 Via Oporto Newport Beach, CA 92663

 

2) 전 세계 백화점, 고급 매장,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Copyright © 2019 Licent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