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E LONDON / 듄 런던

dunelondon.com

◆ 브랜드 연혁

  • 1895    화이트 샤펠(Whitechapel)에서 작업장 오픈

  • 1976    다니엘 루빈(Daniel Rubin)이 합류한 후 슈즈 유통 회사 설립

  • 1992    자체 브랜드 DUNE 런칭

  • 1993    킹스 로드(King's Road)에서 첫 DUNE 매장 오픈

  • 1999    남성화 컬렉션 런칭

  • 2007    Drapers Footwear Award 수상

  • 2013    DUNE LONDON으로 브랜드명 변경

  • 2014    다니엘 루빈이 Lifetime Achievement Award 수상

                      Drapers Footwear and Accessories Awards에서 Multiple Footwear Retailer of the Year 수상

  • 2015    Multiple Footwear Retailer of the Year 2연속 수상

  • 2016    Multiple Footwear Retailer of the Year 3연속 수상

 

◆ 브랜드 소개

  슈즈 및 액세서리 분야에서 세계적인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 그룹. 리투아니아(Lithuania) 출신의 숙련된 신발 제작자가 1895년 오픈한 작업장에서 출발해 오랜 전통과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다니엘 루빈(Daniel Rubin)이 합류한 이후 1000만 켤레 이상의 슈즈 판매고를 올려 영국 슈즈 유통의 선도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전 세계의 패션 수도라 할 수 있는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두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 헌신과 열정의 자세로 매년 꾸준히 성장해 나아가고 있다.

  DUNE은 최고의 슈즈 전문가로서 편안한 일상용 샌들부터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하이힐까지 여성의 삶에 필요한 모든 슈즈 컬렉션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매 시즌 가장 핫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총망라하여 다양한 취향을 가진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에게 고루 만족감을 선사한다.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라면 하나도 놓치지 않는 날카로운 시각과 뛰어난 경영 감각을 바탕으로 오늘날 영국을 비롯한 전 세계 여성들의 슈즈 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 스티브 매든(Steve Madden), 헤드 오버 힐즈(Head Over Heels), 라코스테(Lacoste), 바버(Barbour), 가버(Gabor), 제옥스(Geox) 등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제품을 유통한다.

  한편 DUNE은 폴 스미스(Paul Smith), 휴고 보스(Hugo Boss), 폴로 바이 랄프 로렌(Polo by Ralph Lauren), 테드 베이커(Ted Baker), 팀버랜드(Timberland)등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들의 남성화 컬렉션도 함께 갖추고 있다. 패션을 완성시켜줄 여성용 핸드백 라인과 신부를 더없이 빛나는 주인공으로 만들어줄 화려한 웨딩 컬렉션도 갖추고 있어 앞으로의 영역 확장이 더욱 기대된다. 국내에서도 다양한 매체와 SNS를 통해 높은 인지도와 브랜드 선호도를 보유하고 있다.

 

◆ 브랜드 컨셉/특징

  DUNE LONDON은 DUNE이 1992년 슈즈 유통 분야에서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런칭한 자체 브랜드이다. 스타일리쉬하고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소재를 블렌딩하여 최상급의 제품을 제작, 판매한다. 뛰어난 디자인 팀이 선보이는 DUNE LONDON의 컬렉션은 DUNE이 유통하는 유명 프리미엄 브랜드들과 견주어도 손색 없을 만큼 훌륭한 품질과 섬세한 디테일을 자랑한다. 그러면서도 합리적이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스마트한 소비 습관을 가진 안목 있는 여성들을 겨냥하며 삶의 모든 순간을 함께할 파트너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모든 취향을 만족시키는 모두의 신발’을 표방한 클래식하고 깔끔한 DUNE LONDON의 디자인은 언제 어디서나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 품격 있는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리끌레르(Marie Claire)나 보그(Vogue) UK 등 유명 패션 매체를 장식하며 이미 그 가치와 품격을 인정받았다. 즐겁고 긍정적이며 자신감 있는 접근으로, 애써 꾸미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패션을 완성시키며 모든 여성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도도하고 아찔한 킬힐부터 일상용의 시크한 발레리나 플랫까지, 포멀하고 격식 있는 스타일부터 밝고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제 각각인 고객의 요구를 두루 만족시킬 만큼 컬렉션의 폭이 넓은 것 또한 DUNE LONDON이 널리 사랑 받는 비결이다. 특히 고급 라인으로 런칭한 프리미엄 캡슐 컬렉션 DUNE BLACK은 유럽에서 소싱한 최상급의 소재를 활용해 명품 브랜드에도 뒤지지 않는 품격과 품질로 많은 찬사를 받고 있다.

 

◆ 주요 제품

  여성화, 남성화, 액세서리(핸드백), 웨딩 컬렉션

 

◆ 에이지 타겟

  20-40대

 

◆브랜드 포지셔닝

  클래식함을 지닌 여성스러운 스틸레토부터, 부츠, 로퍼에 이르기까지 패션 슈즈와 악세서리를 전개하는 DUNE LONDON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타일을 쉽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제안한다. 스티브 매든(STEVE MADDEN), 알도(ALDO), 나인웨스트(NINE WEST), 제옥스(GEOX)와 같은 캐주얼 슈즈까지도 커버가 가능해 넓은 스펙트럼을 가진 브랜드로서 활용이 가능하다. 항상 새로운 스타일을 갈구하는 젊은 층을 겨냥하기에 적합한 브랜드. 지미추(JIMMY CHOO)나 로저 비비에(ROGER VIVIER)와 같은 명품 슈즈에 버금가는 성장세가 기대된다.

 

◆ 유통망

  영국 내 41개의 직영 단독 매장과 156개 직영 편집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25개국에 80개의 단독 매장과 74개의 편집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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