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riders-logo.png

EASYRIDERS / 이지라이더스

easyriders.com

◆ 브랜드 연혁

  • 1970    오토바이 잡지 EASYRIDERS(이지라이더스) 창간

 

◆ 브랜드 소개

  아메리칸 뉴시네마를 촉발시킨 고전 영화 이지 라이더(Easy Rider)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토바이 잡지 브랜드. 오토바이 애호가들을 위한 문화 플랫폼으로서 연간 4회의 잡지를 발행해 왔으며, 세계적으로 가장 큰 규모의 오토바이 잡지 중 하나로 손꼽힌다. 잡지 발행뿐 아니라 다양한 문화적 행사를 주관하여 많은 라이더들과 일반 대중들에게 적극적으로 영향력을 발휘해 왔다.

  EASYRIDERS는 브랜드 고유의 자유로운 감성을 전달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 최근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맞이해 브랜드의 영역을 패션으로까지 확장하기 시작했으며, 주로 라이선스와 콜라보를 통해 티셔츠나 후드티 등의 캐주얼 의류와 가방, 모자 등의 패션 아이템을 제작한다. 패션과 디자인에서 멈추지 않고 여행과 엔터테인먼트 등 현대인들의 삶에 중요하게 자리한 여러 분야들로 시야를 넓히고 있어 빠른 성장이 기대된다.

 

◆ 브랜드 컨셉/특징

  거칠고 예측할 수 없는 라이프스타일을 지지하는 EASYRIDERS는 독립과 열정, 자유라는 가치에 브랜드의 뿌리를 두고 있다. 평등권, 베트남 전쟁, 정치적 스캔들, 그리고 기성세대에 대한 저항 등의 사회적 이슈를 연료로 삼아 자유에 대한 갈망과 저항의식을 앞장서 불태워 왔다. 새로운 시대의 정신을 담은 EASYRIDERS의 제품들 또한 저항적이고 반항적인 이미지와 자유로운 빈티지 감성에 디자인의 포인트를 두고 있다.

 

◆ 주요 품목

  티셔츠, 가방, 모자 등 캐주얼

 

◆ 에이지 타겟

  20-30대

 

◆ 유통망

  • 공식 온라인 쇼핑몰 easyridersshop.com

easyriders_page002.jpg
easyriders_page003.jpg
easyriders_page004.jpg
easyriders_page005.jpg
easyriders_page006.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