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égance / 엘레강스

elegancehandbag.com

◆ 브랜드 연혁

  ELÉGANCE(엘레강스)는 고급원단 생산 및 판매 회사를 모체로 1930년 프랑스에서 런칭된 패션 브랜드이다. 설립 이후 프랑스의 귀족과 상류층을 대상으로 화려하고 우아한 고급품을 선보이면서 유럽 각국에서 명품 브랜드로의 이미지를 확립하며 견고하게 자리잡았다. 특히 일본에서의 대성공을 바탕으로 1980년대 후반에 한국에 진출하였으며, 2016년에 한국 회사인 (주)다움코퍼레이션이 ELÉGANCE 브랜드 글로벌 판권을 인수 하였다.

 

◆ 브랜드 소개

  프랑스의 럭셔리 패션 브랜드 ELÉGANCE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독창적인 디자인과 최고급 품질의 제품으로 오랜 시간 명품 브랜드로서 국제적인 명성을 쌓아왔다. 현재 이태리 출신의 수석 디자이너 Yasmin Naqvi를 영입한 ELÉGANCE는 유럽의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제품으로 패션 시장을 선도하며 여전히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브랜드의 이미지를 이어나가고 있다.

  ELÉGANCE의 제품은 고품질의 원단과 부자재를 사용하여 장인의 손에 의해 섬세하게 마감되기 때문에 고급스러우면서도 뛰어난 미적 감각을 자랑한다. 이러한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ELÉGANCE는 유명 백화점이나 고급 부띠끄를 통한 차별화된 유통 정책을 고수하고 있으며 엄선된 파트너를 통한 라이선스 사업으로 제품의 영역을 끊임없이 확장해 나가고 있다.

프랑스, 영국, 독일 등 유럽 12개국과 일본, 한국, 홍콩 등 아시아에서 명품 브랜드로서 각광받고 있는 ELÉGANCE는 고유의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제품을 전 세계로 더욱 확장시켜 나가기 위해 적극적으로 라이선스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 브랜드 컨셉/특징

  ELÉGANCE는 프랑스어로 우아함, 고상함, 맵시 등을 의미한다. 사전적 의미처럼 ELÉGANCE는 성숙한 이미지의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페미닌하면서도 클래식하고 부티나는 느낌의 의상을 선보인다. 지나치게 화려한 스타일보다는 클래식하면서도 심플한 아름다움으로 베이직한 미(美)를 추구하는 ELÉGANCE의 컨서버 리치(conserva rich) 스타일은 고전적인 우아함을 추구하는 현대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남성복과 여성복뿐 아니라 패션 잡화와 향수까지, 생활 전반의 다양한 범위에 걸쳐 명품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는 ELÉGANCE는 우아하고 매력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한다. 심플하면서도 매혹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추구하는 ELÉGANCE의 제품은 프랑스 패션에 뿌리를 둔 고급스러움을 한껏 자랑한다. 또한 약간의 위트가 가미된 모던한 세련미로 신선하고 재미있는 프렌치 시크 스타일의 정수를 보여준다.

 

◆ 주요 품목

  여성복, 남성복, 골프웨어, 스포츠웨어, 아동복, 와이셔츠, 언더웨어, 핸드백, 여행가방, 슈즈, 침장용품, 패션잡화, 화장품, 향수

 

◆ 에이지 타겟

  20-50대

 

◆ 사업전개

  전세계 라이선스 사업 운영 중

일본: 8개 업체와 라이선스 파트너십 체결

국내: 107개 오프라인 매장 (백화점, 아울렛 外) 운영 중

10개 국내 업체와 라이선스 파트너십 체결

Copyright © 2019 Licent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