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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tonic / 에토닉

etonic.com

◆ 브랜드 연혁

  • 1876    신발 제조업체 C.A. Eaton Co. 설립

  • 1945    최초의 골프화 컬렉션 제작

  • 1976    브랜드 네임을 ETONIC(에토닉)으로 변경

  • 1981    전설적인 테니스 플레이어 프레드 페리(Fred Perry)와의 컬래버레이션

◆ 브랜드 소개

  ETONIC은 미국 매사추세츠주 브록턴(Brockton)에서 탄생한 슈즈 브랜드이자 골프 브랜드이다. 찰스 이튼(Charles A. Eaton)이 오픈한 작은 신발 제조 공장에서 시작해 꾸준히 세계 최고 품질의 슈즈 컬렉션을 내놓으며 미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1945년에 제작한 최초의 골프화 컬렉션은 ETONIC을 골프화 분야의 선구자로 끌어올렸으며, 다른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앞선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전히 수많은 미국의 프로 골프 선수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골프 외에도 ETONIC은 기능성 슈즈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발전과 혁신을 지속해 왔다. 1970년대 피트니스 붐에 발맞추어 러닝화 등 다양한 일상용의 기능성 슈즈를 새로이 소개하여 대중들 사이에서도 전문성을 가진 슈즈 브랜드로서의 탄탄한 인지도와 신뢰도를 쌓게 되었으며, 전설적인 테니스 플레이어 프레드 페리(Fred Perry)나 NBA 올스타 출신 농구 선수 등, 프리미엄 제품을 알아보는 안목을 가진 운동 선수들의 선택을 받았다.

  현재 ETONIC은 골프웨어와 골프용품, 남녀 캐주얼 및 스포츠웨어도 함께 선보이며 토탈 골프 브랜드 및 스포츠 브랜드로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 브랜드 컨셉/특징

  ETONIC은 골프화 분야에서의 유구한 역사를 보유한 전문가로, 선수에게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이끌어내는 슈즈의 기능성과 활동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 최고의 선수들에게 완벽한 운동화를 선사하기 위한 열정과 헌신을 기반으로 스마트한 디자인과 쉽게 흉내 낼 수 없는 우수한 기술력, 한발 앞서나가는 혁신적인 시도를 통해 뛰어난 제품 컬렉션을 끊임없이 선보인다. 자유롭고 편안한 움직임을 통해 기량 향상을 도와주는 ETONIC 컬렉션은 운동 매니아들의 높은 기준을 만족시키고 운동에 더 큰 즐거움을 안겨준다.

◆ 주요 제품

  골프웨어, 골프화, 골프용품, 남녀 캐주얼 및 스포츠웨어

 

◆ 에이지 타겟

  30-40대

 

◆브랜드 포지셔닝

  홈쇼핑 스포츠웨어 및 아웃도어 브랜드로 활발한 전개를 펼치고 있는 코몽트(KOMONT)와 애슬레저룩을 표방하며 론칭한 브랜드 안다르(andar), 뮬라웨어(mulawear)와 어깨를 나란히 하기에 충분하다. JDX, PING과 같은 클래식 골프웨어는 물론, 헤지스 골프(HAZZYS GOLF), 와이드앵글(WIDE ANGLE)과 같이 다소 젊은 감각의 골프웨어 브랜드와도 경쟁이 가능하며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운동복을 즐기고 싶은 남녀노소에게 적합한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 유통망

  미국의 시어스 백화점(Sears), 노스트롬 백화점(Nordstrom)에서 유통되고 있다.

  •   Etonic worldwide   260 charles St. Waltham MA 02453 U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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