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B / 지비비

gbb.fr

브랜드 연혁

  • 1947    창업자 조르쥬 비오또(Georges Biotteau)가 프랑스 보프레오(Beaupréau) 에서 런칭

  • 1999    CATIMINI(까띠미니) 브랜드 아동신발 라이선스 사업 시작

  • 2002    최우수 프랑스 아동신발 업체에 수여하는 “Escarpin de Cristal” 상 수상

  • 2004    “Escarpin de Cristal”상 2회째 수상

  • 2007     NYSE Alternext에 상장된 킨디그룹(Groupe Kindy)에 합병

  • 2014     IKKS 브랜드 아동신발 라이선스 사업 시작

 

 

브랜드 소개

  1947년에 설립된 GBB(지비비)는 고가 브랜드 아동신발을 전문으로 하는 프랑스 슈즈 전문 브랜드이다. GBB는 단독 디자인 연구소를 개설하여 실력 있는 디자이너들의 디자인과 기술로 모든 상품라인을 직접 개발하여 매 시즌마다 창의적인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엄선된 원부자재 사용과 엄격한 생산 관리를 통해 모든 제품은 항상 최고급 품질을 유지한다. 60년 이상의 역사 동안 축적된 GBB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 시즌 마켓의 흐름보다 한 발 앞선 최신 트렌드를 제시하며 다양한 종류의 신발들을 출시하고 있다.

 

브랜드 컨셉/특징

  하이퀄리티 아동신발 전문브랜드 GBB는 성장기 아동을 위해 최적화된 신발을 제작하기 위해 전문적인 연구·생산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엄격한 디자인 공정과정을 거쳐 편안한 착화감과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기능성까지 모두 갖춘 신발을 제작하여 수제화에 견줄만한 뛰어난 품질을 추구한다. GBB의 전문 디자이너들이 다양하게 세분화된 신발 컨셉에 따라 시즌마다 다양한 콜라보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번 새로운 아이디어를 접목해 우리 아이만을 위한 개성 있고 창의적인 스타일을 찾아준다.

 

브랜드 포지셔닝

  우리 아이만을 위한 개성과 건강, 우리 아이만을 위한 행복을 추구하는 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아동화 브랜드이다. 기존의 MEZZO PIANO(메조 피아노)와 같은 패션성이 강조된 브랜드의 장점에 SKARBARN(섀르반)과 같이 기능성이 강조된 브랜드의 장점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에이지 타겟

  0-12세

 

유통망

  전세계에 1000개 이상의 매장 운영 중

Copyright © 2019 Licent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