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ANFRANCO FERRE / 지안프랑코 페레

gianfrancoferre.com

◆ 브랜드 연혁

  • 1974     GIANFRANCO FERRE 브랜드 런칭

  • 1978     여성복 컬렉션 런칭

  • 1982     남성복 컬렉션 런칭

  • 1984     향수 컬렉션 런칭

  • 1986     오뜨꾸뛰르(haute couture) 라인 런칭

  • 1989     크리스찬 디올(Christian Dior)의 아티스틱 디렉터로 임명

  • 1989     황금골무상(Le Dé d’Or Golden Thimble Award) 수상

  • 2014     홈&리빙 컬렉션 런칭

 

◆ 브랜드 소개

  GIANFRANCO FERRE(지안프랑코 페레)는 건축학도 출신의 이탈리아 디자이너 지안프랑코 페레(Gianfranco Ferre)가 1974년 런칭한 럭셔리 브랜드이다. 품질과 스타일 등 모든 면에서 독보적인 최고급 의류와 패션 액세서리 컬렉션을 고루 선보인다. 우아하고 정교하면서도 현대적인 스타일의 대명사로서 이탈리안 패션의 정수를 보여주는 브랜드로 정평이 나 있다.

  GIANFRANCO FERRE는 브랜드 고유의 감각적이고 독특한 스타일로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보다 다양한 고객층에 고루 어필하기 위해 “오리지널 GIANFRANCO FERRE, 보급판 브랜드 FERRE MILANO, 젊은 층을 겨냥한 브랜드 GF FERRE” 등 3개의 독립된 라인을 전개하고 있다. 디자이너의 창조적이고 예술적인 디자인 감각을 유감없이 발휘한 오리지널 GIANFRANCO FERRE는 고급스러운 품격이 느껴지는 정통 이탈리안 스타일로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안목이 있는 고객들을 겨냥한다. 한편 FERRE MILANO는 브랜드의 우아함은 유지하면서도 활용도를 높인 편안한 스타일과 부담 없는 가격으로 보다 넓은 고객층에게 어필하며 브랜드의 상업적 성장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마지막으로 젊고 도회적인 밀레니얼 라이프스타일의 상징인 GF FERRE는 믹스 앤 매치를 내세운 신선하고 자유로운 스타일로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한다. 과감하게 표현된 컬러와 그래픽 디테일로 패션에 열광하는 젊은 고객층에게 각광받고 있다.

  GIANFRANCO FERRE는 의류 외에도 가죽과 패브릭을 활용한 잡화, 주얼리, 향수, 언더웨어, 리빙 등 다양한 영역에서 폭넓은 제품 컬렉션을 선보인다. 전 제품은 최고의 장인들의 손에서 탄생한 100% Made in Italy를 보장하며,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아름다움과 뛰어난 품질 덕분에 전 세계 스타들의 사랑 받고 있다. GIANFRANCO FERRE 컬렉션은 오프라 윈프리(Oprah Winfrey), 앨리샤 키스(Alicia Keys), 앤 해서웨이(Anne Hathaway), 제니퍼 로페즈(J-Lopez), 줄리아 로버츠(Julia Roberts),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 사무엘 잭슨(Samuel Jackson) 등 유명 스타들의 레드카펫을 화려하게 장식해 왔다.

 

◆ 브랜드 컨셉/특징

  디자이너의 순수한 창조성을 기반으로 한 GIANFRANCO FERRE의 진정한 브랜드 가치는 클래식한 취향과 모던한 패션의 완벽한 조화에 있다. 아시아 여행에서 영감을 받아 전형적인 하이 패션의 트렌드를 거부하고 동양과 서양의 미학이 교차하는 이국적인 스타일을 추구하여 풍부한 문화적 기반을 가진 모던 럭셔리 브랜드로 일컬어진다. 건축학도 출신 디자이너 지안프랑코 페레가 가진 건축학적인 영감 또한 디자인에 십분 발휘되어 구조적이지만 캐주얼한 스타일을 완성시킨다.

  브랜드의 주요 타겟은 명품을 선별하는 혜안이 있으며 독특하고 우월한 의상을 찾아 헤매는 고객들이다. 이들을 완벽히 만족시키기 위해 GIANFRANCO FERRE는 모든 요소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패션을 선보인다. 품질과 창조성, 혁신과 실험을 핵심 키워드로 최고의 소재와 숙련된 기술을 조합하여 가볍고도 유려한 곡선과 완벽한 디테일, 이전에 볼 수 없던 새로운 감성을 창조한다. 브랜드 고유의 우아함과 편안함 속에 자리한 다이나믹하고 글래머러스한 GIANFRANCO FERRE의 아름다움은 현대인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며 나이와 지역의 경계를 허물고 개인의 한계를 넘어선다.

 

◆ 주요 품목

  여성복, 남성복, 액세서리, 향수, 아이웨어, 수영복, 언더웨어, 주얼리, 시계, 리빙 등

 

◆ 에이지 타겟

  30-40대

 

◆ 유통망

  이탈리아 밀라노에 직영 부띠끄가 있으며, 프랑스, 독일, 영국, 스위스, 미국, 멕시코, 한국, 일본, 홍콩 등 에서 판매하고 있다. 중동지역의 두바이, 쿠웨이트, 카타르, 이집트 등 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Copyright © 2020 Licent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