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EN PRINCE / 글렌 프린스 

glenprince.com

◆ 브랜드 연혁

  • 1990    잉글랜드 남서부 요빌(Yeovil)에서 폴 로벨(Paul Lovell)과 그의 아들 마크 로벨(Mark Lovell)이 런칭

 

◆ 브랜드 소개

  GLEN PRINCE(글렌 프린스)는 최고급 천연 소재를 사용한 고품질의 클래식한 하이엔드 제품으로 국제적인 인정을 받고 있는 영국 왕실의 유명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이다. 브랜드 명의 GLEN은 셀틱어로 계곡을 의미하며, PRINCE는 영국 왕실의 전통을 의미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GLEN PRINCE는 세대를 거쳐 내려온 영국 왕실의 영원한 우아함과 전통있는 뛰어난 제조 기술을 자랑하는 브랜드이다. 엄격한 품질관리 아래 캐시미어, 양모, 실크, 면, 린넨 등의 최고급 천연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되며, 전 제품이 이탈리아의 혁신적인 제작 기술과 인도의 고도로 숙련된 전통 핸드 프린팅 기법을 통해 완성되어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여기에 자연의 풍부한 색상과 텍스쳐의 영향으로 GLEN PRINCE의 인상적인 디자인의 컬렉션이 완성된다. GLEN PRINCE의 주력 제품은 최고급의 캐시미어 원단을 사용하여 스코틀랜드에서 제작되는 스카프와 스톨로, 전통적인 매력과 트렌디한 감각을 모두 살린 고품질의 제품으로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브랜드 컨셉/특징

아름다운 물건은 영원한 즐거움이 된다. 사랑스러움은 점차 커지고, 시간이 흘러도 결코 무의미한 것이 되지 않는다.

- Endymion. John Keats -

  GLEN PRINCE는 액세서리 제품이 단순히 몸을 감싸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행복하고 즐거운 기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의미 있는 존재라고 생각하며 모든 제품에 영국의 특별한 감성과 아름다움을 담아낼 수 있도록 노력한다. 특히 GLEN PRINCE의 특별함은 전통과 새로움의 조화에서 드러난다. 수 세기를 거쳐 내려온 영국 전통 공예품의 특징과 직조 기술이 트렌드를 놓치지 않는 현대적인 감각의 디자인과 만나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제품으로 새롭게 탄생한다. 영국의 고급 패션 액세서리의 명맥과 정체성을 이어가는 특별한 제품으로 수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GLEN PRINCE의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제품들은 연령대에 구애 받지 않고 모든 사람이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 브랜드 포지셔닝

  영국의 탄생된 정통 왕실 럭셔리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로서, 캐시미어, 울, 실크, 면, 린넨 등의 최고급 천연 소재를 사용하고 엄격한 품질관리로 이탈리안 패턴기술과 인도의 전통 핸드 프린팅 기법을 접목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스코틀랜드에서 직접 제작하는 체크 문양의 최상급 캐시미어 스톨, 숄, 스카프가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홈쇼핑에 다양하게 론칭된 고비캐시미어, LBL, Jby, 소어비 등 프리미엄 브랜드에 견줄만한 퀄리티를 갖고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 주요 제품

  패션 액세서리(스카프, 머플러, 숄, 장갑, 모자 외)

 

◆ 에이지 타겟

  성인 남녀

 

◆ 유통망

  - 영국 남서부 요빌(Yeovil)에 직영 매장.

  - Marks and Spencer, Cherry Bomb-Boutique, Apparel Attic 등과 일본 의류 브랜드 Siro 등에서 판매

Copyright © 2019 Licent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