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MAN WOMAN / 휴먼 우먼

humanwoman.net

◆ 브랜드 연혁

  • 1998    백화점 브랜드 매장에서 숍 인 숍(shop in shop) 형태로 제품 판매 시작

  • 2001    백화점 및 편집숍에 HUMAN WOMAN(휴먼 우먼) 브랜드 정식 입점

 

◆ 브랜드 소개

  HUMAN WOMAN(휴먼 우먼)은 ‘정통 프렌치(French Trad)’ 스타일의 데일리웨어를 지향하는 일본의 도메스틱 우먼 캐주얼 브랜드이다. 전통적인 가치와 새로운 변화가 조화를 이루는 현대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탄생했으며, 오피스룩이나 공식적인 자리를 위한 포멀룩이 주류를 이루었던 일본 여성 패션 시장에 캐주얼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대안을 제시하며 일본 패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었다.

  HUMAN WOMAN은 우아한 실루엣과 독창적인 디테일이 돋보이면서도 동시에 편안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의류에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면(cotton) 소재에 특화된 가공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베이직 아이템에서도 뛰어난 퀄리티를 보장한다. 세계적인 고급 면화로 알려져 있는 인도의 ’수빈면(Suvin cotton)’과 ‘신장면(Xinjiang cotton)’을 사용하여 완성된 제품은 부드러우면서도 견고하며,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광택을 자랑한다.

  HUMAN WOMAN의 팬츠는 주목할 만한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오랜 기간 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여성의 다양한 체형과 취향에 맞는 아름다운 실루엣을 만들어낸다. 블루, 화이트, 베이지 등 담백하고 산뜻한 기본 색상을 바탕으로 체크, 스트라이프와 같은 편안하고 보편적인 느낌의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HUMAN WOMAN의 팬츠는 브랜드 총 매출의 20%를 차지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HUMAN WOMAN은 일본 전국 백화점과 종합패션쇼핑몰 및 온라인 공식 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최고의 품질과 특유의 내추럴한 매력으로 약 60%의 고객들이 단골 고객으로서 HUMAN WOMAN을 꾸준히 찾고 있다.

 

◆ 브랜드 컨셉/특징

  HUMAN WOMAN의 컬렉션은 매일 아침을 행복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현대 도시여성의 드레스 룸을 아름답고 풍성하게 채워준다. 때와 장소에 따라 여성이 스스로 가장 아름답고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해주는 특별한 의상, 그리고 전체적인 룩을 완성시켜 줄 감각적인 액세서리를 제시한다. 자연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HUMAN WOMAN의 컬렉션은 그 자체로도 고급스럽고 내추럴한 매력을 자랑하지만 서로 같이 매치했을 때 더욱 더 빛을 발한다. 결코 과하지 않고 편안한 가운데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지적이고 매력적인 현대 여성의 토탈 라이프스타일 룩을 완성시킨다.

 

◆ 브랜드 포지셔닝

  정통 프렌치 스타일을 추구하면서도 일본의 기술력과 품질력이 더해진 시티 캐주얼 브랜드. 부담 없는 가격에 높은 퀄리티로 기존의 SPA 브랜드 퀄리티가 충족시키지 못한 소비자들의 기대를 만족시킬만한 브랜드. 부담없이 활용할 수 있는 심플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하여 다양한 소비자층에 어필할 수 있는 강점이 있음.

 

◆ 주요 품목

  의류(티셔츠, 블라우스, 팬츠, 스커트, 코트, 자켓, 원피스…), 핸드백, 슈즈, 패션 액세서리(모자, 스카프, 벨트, 양말), 쥬얼리 등

 

◆ 에이지 타겟

  20-40대

 

◆ 유통망

  백화점 및 복합패션쇼핑몰을 중심으로 일본 전역에 약 70여개 매장 운영 중.

  온라인 공식 사이트에서도 판매.

Copyright © 2019 Licent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