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ÈS DE LA FRESSANGE /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inesdelafressange.fr

◆ 브랜드 연혁

  • 1991    INÈS DE LA FRESSANGE 런칭

  • 2002    ROGER VIVIER(로저비비에) 아트 디렉터 역임

  • 2010    파리시 은메달(Médaille de Vermeil de la Ville de Paris) 수상

  • 2015    크리스털 글로브(Crystal Globes) 그랑프리에서 Best Fashion Designer 노미네이트

 

◆ 브랜드 소개

  하이엔드 패션의 아이콘이자 프랑스를 대표하는 모델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Inès de la Fressange)가 런칭한 패션 브랜드. 브랜드의 설립자이자 아트 디렉터인 이네스는 샤넬(CHANEL)의 수석 디자이너인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의 패션 조언자로서 오랜 시간 동안 커다란 영감을 주었으며, 패션 관련 저서를 집필하고 마리끌레르의 기자로 활동하는 등 패션에 대한 깊은 조예를 보여왔다. 프랑스 공화국을 상징하는 여인상인 마리안(Marianne) 흉상의 모델로 선정되는 한편 샤넬, 디올, 로레알, 기라로쉬, 장 폴 고티에, 크리스찬 라크르와 등 유명 명품 브랜드들의 뮤즈가 되면서 모델로서의 커리어에 정점을 찍 후, 패션에 대한 확고한 철학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패션 세계를 담은 하이엔드 브랜드 INÈS DE LA FRESSANGE를 런칭하였다.

  정통 프렌치 감성의 여성복과 브랜드 고유의 독특한 매력을 가진 향수, 고급스러운 패션 액세서리가 INÈS DE LA FRESSANGE의 핵심 품목이다. 변치 않는 클래식한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내세워 프랑스와 미국, 일본을 중심으로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다. 국내에서는 유니클로(UNIQLO)와의 콜라보를 통해 대중적인 인지도를 획득했다. UNIQLO X INÈS DE LA FRESSANGE 컬렉션은 프렌치 감성을 담은 고품질의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높은 수요에 힘입어 지속적으로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

 

◆ 브랜드 컨셉/특징

  INÈS DE LA FRESSANGE는 파리의 여유와 감성, 자유로운 영혼을 담은 세련된 ‘파리지엔(Parisienne)’ 스타일을 추구한다. 세계적인 유명 모델이자 패션 아이콘 이네스와 젊은 감각을 가진 차석 디자이너 플뢰르 드메리(Fleur Demery), 두 천부적인 재능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완벽한 파리지엔 감성을 표현한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흐르는 듯 자연스러운 라인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살려주어 우아하고 페미닌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여성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다.

  한편 INÈS DE LA FRESSANGE는 평범한 패션에 안주하지 않고 다양한 예술과 문화를 패션의 세계로 끌어들인다. 특히 20세기 아르누보(Art Nouveau)는 브랜드의 패션 세계에 커다란 영향을 주었으며, INÈS DE LA FRESSANGE는 이를 바탕으로 헐리우드(Hollywood)의 전성기를 재현하는 실험적이면서도 디자인 요소가 강한 옷들을 선보이며 브랜드의 패션 세계를 확장시키고 깊이를 더해가고 있다.

 

◆ 주요 품목

  여성복(블라우스, 원피스, 상의, 스커트, 바지, 코트), 가방, 구두 및 패션잡화(귀걸이, 팔찌, 벨트, 손수건 등)

 

◆ 에이지 타겟

  20-40대 여성

 

◆ 유통망

Flagship store

  • Bazar Chic     24 Rue de Grenelle, 75007 Paris, France   +33 1 45 48 19 06

ines_001.jpg
ines_002.jpg
ines_003.jpg
ines_004.jpg
ines_005.jpg
ines_006.jpg
ines_007.jpg
ines_008.jpg
ines_009.jpg
ines_010.jpg
ines_011.jpg
ines_012.jpg
ines_013.jpg
ines_014.jpg
ines_015.jpg
ines_016.jpg
ines_017.jpg
ines_018.jpg
ines_019.jpg
ines_020.jpg
ines_021.jpg
ines_02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