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ABEL RUEDA / 이사벨 루에다

ceramicaytextil.com

◆ 브랜드 연혁

  • 1988       도자기 전문 리빙 브랜드 ISABEL RUEDA(이사벨 루에다) 런칭

 

◆ 브랜드 소개

  ISABEL RUEDA(이사벨 루에다)는 스페인 중부 톨레도(Toledo)주의 전통적인 도자기 생산지인 탈라베라 데 라 레이나(Talavera de la Reina) 근처의 세구리야(Segurilla)에 위치한 앤틱 도자기 전문 리빙 브랜드이다. 화려한 색상과 감각적인 장식을 통해 장인의 섬세한 손길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클래식하고 예술적인 탈라베라(우유처럼 하얗게 빛을 내는 멕시코산 마졸리카 도자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차 세트와 접시 등의 식기뿐 아니라 화병과 액자, 벽화 및 타일 등 공간의 내 외부를 장식할 수 있는 다양한 인테리어 용품도 선보인다. 기품과 무게감이 느껴지는 사무용품이나 약국 용품과 같이 전통적인 탈라베라 도자기만의 매력이 물씬 묻어나는 클래식한 제품군 또한 빼놓을 수 없다.

  30년 전통의 도자기뿐 아니라 장인의 예술적인 터치로 화려하고 감각적인 색채를 입힌 핸드메이드 패브릭 제품 또한 ISABEL RUEDA의 주요 품목이다. 숄, 손수건, 전통 의상, 현수막 등 넓은 범위에 걸쳐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프린팅으로 장식된 제품들을 함께 선보인다. 제품의 종류나 기능, 목적에 상관없이 ISABEL RUEDA의 모든 제품은 언제나 최고의 품질을 보증한다. 디자인과 재료 선별, 제작 과정 중 어느 것 하나 가볍게 여기지 않고 하나의 예술 작품과도 같은 컬렉션을 완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특히 주문을 통해 제작되는 고객 맞춤 제품에서는 30년 전통과 노하우를 통해 개발하고 완성해온 ISABEL RUEDA만의 장인 정신이 더욱 빛을 발하며, 독특하고 개성적인 아름다움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한다.

 

◆ 브랜드 컨셉/특징

  ISABEL RUEDA는 마졸리카 도자기(majolica,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화려한 장식용 도자기) 제작에 30년 이상 몸담아온 최고의 전문가로서 다른 브랜드가 흉내 낼 수 없는 독자적인 캐릭터와 개성을 구축하였다. 전통적인 마졸리카 도자기의 핵심 제작 기법을 차용하여 역사와 전통이 느껴지는 클래식한 아름다움과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함을 자랑하며, 한편으로는 현대 고객들의 새로운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모던하면서도 실용적인 감각을 더했다. 장식적인 효과가 가득한 ISABEL RUEDA의 제품은 화려하고 선명하면서도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이든 가리지 않고 활력과 품격을 더해준다.

 

◆ 브랜드 포지셔닝

  생동감 있는 컬러와 조형미 넘치는 패턴이 돋보이는 스페인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프렌치볼(식기류), 로라 애슐리(침구류) 등 기존 홈쇼핑에 진출한 리빙 스타일 군의 제품을 대체할 신선한 브랜드라는 것이 최고 강점.

 

◆ 주요 품목

  도자기(식기, 찻잔세트, 화병, 보석함, 문구용품, 장식품, 장신구 등), 패브릭(숄, 부채, 전통의상, 현수막, 가방 등)

 

◆ 에이지 타겟

  전 연령대

 

◆ 유통망

  프래그십 스토어: Calle Eras, 20 Seguri, Toledo, Spain (Tel. 925 890 131)

Copyright © 2019 Licent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