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LYNN KIDS / 졸린 키즈

joannehong.com

◆ 브랜드 연혁

2014     디자이너 Joanne Hong(조앤 홍)이 뉴욕에서 JOLYNN KIDS(졸린 키즈) 첫 아동복 컬렉션 런칭

 

◆ 브랜드 소개

  뉴욕을 기반으로 하는 트렌디하고 사랑스러운 아동복 브랜드. DKNY, Marchesa(마르케사), Tahari(타하리) 등에서 디자인 감각과 경력을 쌓아온 떠오르는 신예 디자이너 조앤 홍(Joanne Hong)이 2014년 뉴욕에서 런칭했다. 2세에서 12세 사이의 사랑스러운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스타일과 사이즈의 아동복 라인을 전개하고 있다.

  JOLYNN KIDS는 다른 아동복 브랜드와 차별화된 유니크한 스타일의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이를 돋보이고 눈에 띄게 만드는 우아한 아동복은 스타일뿐 아니라 실용성과 기능을 겸비해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JOLYNN KIDS의 전 제품은 뉴욕 내에서 디자인과 제작이 완성되며 고급스러운 소재를 활용하여 뛰어난 품질을 갖추고 있다.

 

◆ 브랜드 컨셉/특징

  JOLYNN KIDS는 멋진 옷을 입는 데에는 나이가 중요하지 않다고 믿는다. 아이들이 패션에 대한 꿈과 관심을 키울 수 있도록 성인 컬렉션 못지 않은 완성도를 갖춘 아동복을 제작한다. JOLYNN KIDS는 스타일리쉬한 여성복 트렌드에서 얻은 영감을 사랑스럽고 섬세한 차세대 패셔니스타들을 위한 아동복으로 재해석한다. 덕분에 JOLYNN KIDS 아동복 컬렉션은 성인과 같은 우아함과 기품을 유지하면서도 아동복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살려 아이들의 넘치는 호기심을 만족시킨다.

  JOLYNN KIDS의 컬렉션은 부모와의 외출이나 친구와의 만남, 야외활동과 같은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특별한 옷들로 구성되어있다. 뛰어난 품질의 소재를 사용해서 아름답고 편안하면서도 장난꾸러기 아이들의 활동량을 견딜 만큼 내구성이 뛰어나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뛰어난 디테일, 사랑스러운 실루엣으로 작지만 시크한 패셔니스타가 완성된다.

 

◆ 주요 품목

  아동복(원피스, 상의, 하의)

 

◆ 에이지 타겟

  2-12세 여아

Copyright © 2019 Licent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