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A SEREGINA / 줄리아 세레지나

juliaseregina.com

◆ 브랜드 연혁

  모스코바 출신의 디자이너 줄리아 세레지나(Julia Seregina)는 2012년 코펜하겐 패션 위크(Copenhagen Fashion Week)에서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니트웨어 컬렉션을 처음 선보이며 새롭게 떠오르는 디자이너로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줄리아는 베를린, 코펜하겐, 런던, 밀라노와 모스크바 등 각종 패션쇼에서 수많은 상을 수상하며 꾸준히 디자이너로서 재능을 뽐내며 커리어를 쌓아왔다. 2016년, 줄리아는 뉴욕에 자신의 이름을 딴 여성복 브랜드 JULIA SEREGINA(줄리아 세레지나)를 런칭하였고, JULIA SEREGINA는 뉴욕 기반 브랜드로서 꾸준히 브랜드의 입지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 브랜드 소개

  JULIA SEREGINA(줄리아 세레지나)는 뉴욕 기반의 여성복 브랜드로,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현대의 도시 여성들을 위한 신선하고 흥미로우며 현대적인 여성복 컬렉션을 선보인다. 니트웨어 컬렉션을 통해 디자이너로 화려하게 데뷔한 줄리아의 창조적인 디렉팅에 따라, JULIA SEREGINA는 여성의 곡선을 강조하면서도 동시에 편안함을 갖춘 전통적인 헨드메이드 니트웨어에서 출발하여 현재 재킷, 원피스, 셔츠. 바지 등 여성복 전반으로 컬렉션을 확장하였다.

  JULIA SEREGINA는 우아하고 세련된 도시 여성의 완벽한 룩에 대한 과감한 비전을 제시한다. 각종 액세서리나 이너 웨어 등과 함께 매치가 가능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은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하고 새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독특하면서도 심플한 라인으로 누구나 소화 가능하도록 제작된 JULIA SEREGINA만의 유니크한 실루엣은 격식 있는 자리나 편안하고 캐주얼한 장소 등 언제 어디에서나 어울리는 완벽한 스타일로 도시 여성의 니즈를 만족시킨다. 단추나 칼라, 소매 등에서 느껴지는 섬세하고 정교하게 완성된 디테일 역시 눈에 띄지만 과하지 않은 매력적인 룩을 완성한다.

  JULIA SEREGINA의 모든 제품은 까다롭게 선정된 하이엔드 패브릭과 일본, 이탈리아, 페루에서 공수한 최고급 친환경 소재로 전량 뉴욕에서 제작된다.

 

◆ 브랜드 컨셉/특징

  독립적이고 당당한 여성의 아름다움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JULIA SEREGINA는 도시 속 커리어 우먼의 삶과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깔끔하고 현대적인 여성복 컬렉션을 선보인다. 모스크바에서 유래한 전통적인 공예 기법에서 출발해 새롭고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 탄생한 JULIA SEREGINA만의 독자적인 제조 기술은 현대적인 스타일링을 고전적인 아름다움으로 재해석해 보여준다. 재기 넘치는 디자이너의 예술적인 패션감각 또한 심플한 우아함을 전통을 탈피한 신선함으로 탈바꿈시킨다.

  JULIA SEREGINA만의 자연스럽게 멋스럽고, 강력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비주얼은 도시적인 테마와 자연적인 이슈, 예술과 유산의 하모니를 통해 완성된다. JULIA SEREGINA만의 스타일로 재해석된 여성 비즈니스웨어는 스탠다드한 클래식 웨어와 럭셔리한 사치품 사이의 간격을 메우며 도시 여성들의 넘치는 사랑을 받고 있다.

  부담스럽지 않게 몸에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핏은 강인함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전달하며 여성의 아름다움과 개성을 극대화한다. 또한 깔끔하고 단정한 실루엣은 누구나 편안하게 소화 가능한 베이직하고 클래식한 매력을 간직하고 있으면서도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한눈에 잡아 끄는 독창적이고 신선한 매력을 자랑한다.

  JULIA SEREGINA는 단순히 아름다울 뿐 아니라 커리어 우먼의 일상에 어울리는 실용적이고 편안한 의상을 추구한다. 오래도록 아름다움을 지속할 수 있도록 내구성과 통기성 등의 기능성 또한 강화했다. JULIA SEREGINA만의 친환경적이면서도 현대적인 소재 역시 눈에 보이는 것 이상의 완벽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 주요 품목

  여성복(니트웨어, 재킷, 셔츠, 바지, 원피스 등)

 

◆ 에이지 타겟

  20-40대

Copyright © 2019 Licent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