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GUARD logo.png

LIFEGUARD / 라이프가드

beachlifeguard.com

◆ 브랜드 연혁

  • 1952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LIFEGUARD(라이프가드) 런칭

 

◆ 브랜드 소개

  젊음의 생기와 에너지, 모험정신을 대변하는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수영복과 비치웨어 등 편안함을 전면에 내세운 캐주얼하고 활동성이 좋은 의류가 핵심 품목이며 튜브, 호루라기, 구명보트, 썬크림 등 안전성과 기능에 주안점을 둔 다양한 액티비티용 제품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70년 동안 이어진 고객의 사랑을 기반으로 라이프스타일과 비치웨어 카테고리에서 아이코닉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액티비티 용품 외에도 손 세정제, 알콜 소독제, 비누, 마스크 등의 위생용품과 응급 상황을 위한 비상 약품 키트 등 가정용 물품도 LIFEGUARD의 주요 품목 중 하나이다. 다양한 삶을 살아가는 고객의 목소리와 니즈에 귀 기울이고 애프터서비스에도 매우 세심하게 신경쓰고 있으며, 여러 세대에 걸쳐 효용성과 품질을 극대화 한 제품으로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현재 LIFEGUARD는 라이선스 전개를 통해 사업을 전 세계로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 브랜드 컨셉/특징

  LIFEGUARD는 18-35세 사이의 젊은 고객을 메인 타겟으로 젊음의 생기와 에너지, 모험정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한다. 기능과 안전성 물론이고 스타일까지 신경 쓴 LIFEGUARD의 제품은 바다와 모험, 여행을 즐기는 젊은 남녀가 안전하고 건강하게 삶의 다양한 측면을 누릴 수 있도록 든든한 안전 장치가 되어준다. 시선을 사로잡는 붉은 색으로 포인트를 준 캐주얼하고 스타일리쉬한 LIFEGUARD만의 감성과 컨셉은 전 세계 고객들에게 ‘안전한 액티비티’의 상징과도 같이 자리잡았다.

 

◆ 주요 품목

  액티브웨어, 스포츠웨어, 구명용품, 썬크림, 위생용품, 구급용품 등

 

◆ 에이지 타겟

  18-35세 젊은 남녀 및 35세 이상의 여성(가정용 물품)

lifeguard_002.jpg
lifeguard_003.jpg
lifeguard_004.jpg
lifeguard_00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