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s.png

LYLE & SCOTT / 라일앤스콧

lyleandscott.com

◆ 브랜드 연혁

  • 1874    골프웨어 브랜드 LYLE & SCOTT (라일앤스콧) 런칭

  • 2001    런던으로 본사 이전

  • 2005    런던에 첫 단독 매장 오픈

 

◆ 브랜드 소개

  1874년 스코틀랜드에서 탄생한 유서 깊은 골프웨어 브랜드. 오랜 역사만큼이나 차별화된 제작 기술과 디자인으로 20세기 중반 골프웨어 분야의 선구자로 손꼽힌다. 골프웨어 중에서도 필수 아이템인 폴로셔츠와 보온성이 뛰어나고 가벼운 아우터가 인기 제품이며,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으로 필드에서의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장해 수많은 유명 골프 선수들의 선택을 받았다.

  오늘날 LYLE & SCOTT은 컬렉션을 크게 확장하여 보다 넓은 고객층에게 다가가고 있다. 후드와 조거팬츠 등 캐주얼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스포츠웨어 컬렉션, 클래식 폴로셔츠부터 스타일리쉬한 카고바지까지 옷 잘 입는 젊은 남성들에게 필요한 모든 아이템을 갖추고 있는 남성복 컬렉션, 크리스찬 디올(CHRISTIAN DIOR),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와의 콜라보로 명성을 누리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여성복 컬렉션이 대표적이다. 뛰어난 품질과 어디서나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스마트한 디자인으로 일상의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 브랜드 컨셉/특징

  LYLE & SCOTT은 골프웨어 분야의 선구자로서 필드에 패션과 즐거움을 더해왔다. 혁신과 품질에 대한 헌신으로 패션과 게임 모두에 관심이 있는 골퍼들을 위한 완벽한 핏을 만들어 오랜 시간 많은 사랑을 받았다. 골프웨어에서 확장된 스포츠웨어 컬렉션 역시 스포츠와 패션을 스마트하게 조합하여 어떤 상황에서든 뛰어난 퍼포먼스와 우아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활동성과 실용성을 강조해 일상생활에서의 가벼운 활동부터 고강도의 운동까지 모두 적합하며, 내구성 또한 뛰어나 오랜 시간 착용이 가능하다.

  LYLE & SCOTT의 주요 타겟은 품질과 스타일에 대한 까다로운 안목을 갖추고 있으며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젊은 고객들이다. 현대의 트렌드에 맞는 여유로운 핏으로 캐주얼한 상황에 고루 어울리며, 여러 다른 아이템들과 편안하게 매치할 수 있는 클래식함이 강점이다. 특히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황금 독수리 로고는 캐주얼한 디자인을 한층 세련되게 만드는 한편 브랜드 고유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부여한다.

 

◆ 주요 품목

  골프웨어, 스포츠웨어, 남녀캐주얼

 

◆ 에이지 타겟

  20-30대

Lyle&Scott_001.jpg
Lyle&Scott_002.jpg
Lyle&Scott_003.jpg
Lyle&Scott_004.jpg
Lyle&Scott_005.jpg
Lyle&Scott_006.jpg
Lyle&Scott_007.jpg
Lyle&Scott_008.jpg
Lyle&Scott_009.jpg
Lyle&Scott_010.jpg
Lyle&Scott_011.jpg
Lyle&Scott_012.jpg
Lyle&Scott_013.jpg
Lyle&Scott_014.jpg
Lyle&Scott_01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