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OMA CASILE / 팔로마 까질

palomacasile.com

브랜드 연혁

  프랑스의 신예 천재 디자이너 팔로마 까질(Palome Casile)이 2012년 자신의 이름을 따서 런칭한 브랜드이다. 까질은 파리의 명문 패션디자인스쿨 에스모드 파리(Esmod Paris)에서 란제리 전공으로 수석 졸업하고, 브랜드 CHANTAL THOMAS(샹탈 토마스)와 CADOLLE(카돌)에서 디자이너 수업을 받았다. 빠르게 재능을 인정받아 에스모드 파리에서 “황금 바늘 상(Golden Needle)”을 수상하였고 젊은 패션디자이너를 위한 디나르 패션 페스티벌(Dinard Fashion Festival of Young Fashion Designers)에서는 “란제리 상”을 수상하였다.

  PALOMA CASILE은 2014년 1월 파리국제란제리전(Le Salon International de la Lingerie)에 라파예트 백화점(Les Galeries Lafayette)의 대표 브랜드로 참여였으며 라파예트 백화점 파리 오스망 대로(Boulevard Haussmann, Paris) 지점 윈도우에 전시를 하기도 하였다. 2014년에는 발렌타인데이 특별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프랑스 LVMH 그룹의 화장품 브랜드 SEPHORA(세포라)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장품 상자 안에 들어가는 레이스 팔찌를 디자인해서 주목할만한 성공을 거두었다.

 

브랜드 소개

  PALOMA CASILE(팔로마 까질)은 모던하면서도 비비드한 디자인, 여성의 곡선을 아름답게 살려주는 핏이 강점인 란제리 전문 브랜드이다. PALOMA CASILE은 전통적인 노하우와 기존 시장에 신선함을 불러일으킬 새로운 상업성을 럭셔리하게 조합하고자 한다. PALOMA CASILE 컬렉션은 100% 프랑스 내에서 제조되며, 패턴은 파리에 있는 PALOMA CASILE 아틀리에에서 수작업으로 만들어진다. 또한 이태리제 극세사 직물(microfibers)을 이용한 최고급 프랑스제 레이스를 사용하여 고품질의 완성품을 추구한다.

  PALOMA CASILE의 란제리 제품은 프랑스2(France2), 패션TV(FashionTV), 준TV(JuneTV), 이데알(L’IDEAL) 등 유명 TV 채널 및 보그(VOGUE),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갈라(GALA), 루이(LUI), 란제리(LINGERIE) 등 국제 패션잡지에 빈번하게 노출되고 있다.

 

브랜드 컨셉/특징

  디자이너 팔로마 까질의 디자인은 러브레터를 쓰는 것과 같은 드로잉이 인상적이다. “너무도 파리(Paris)스러운 여성(la Parisienne)”, 즉 힘들게 노력하지 않아도 언제나 멋스럽고 우아한 파리지엔느로부터 영감을 받는다. PALOMA CASILE의 제품은 아름다움을 찾아내는 심미안을 가진 여자, 단단한 껍질 같은 고정관념을 깨는 자유롭고 독립적인 영혼의 소유자, 란제리를 자신을 꾸미는 패션이자 액세서리로 보는 여자들을 겨냥한다. 전세계에 있는 더 많은 “파리지엔느(La Parisienne)” 역시 자신을 표현하는 패션을 완성시켜주는 마지막 터치로서 PALOMA CASILE을 선택해야 한다.

 

브랜드 포지셔닝

  TRIUMPH(트라이엄프), MUEHLMEIER(뮬마이어), SCANDALE(스캉달), CHANTY(샹띠) 등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의 속옷을 대체할 수 있으면서도 젊은 감각이 가미되어 있고, 레이스 패턴의 캐미숄 등은 시스루룩이나 레이어드룩에도 어울릴만한 고급스런 라인으로 전개될 수 있다. 20대 파리지엔느 감성을 지진 페미닌한 속옷으로 젊은 여성층에게 어필 가능한 브랜드이다.

 

에이지 타겟

  젊은 여성층

 

유통망

Boutique & Showroom - 10 rue du Jour, 75001 Paris, France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스위스 등의 유럽국가를 중심으로, 미국, 러시아, 일본, 캐나다 등 세계 각국에 수출하여 판매되고 있다.

Copyright © 2019 Licent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