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UNTAIN HARDWEAR / 마운틴 하드웨어

mountainhardwear.com

◆ 브랜드 연혁

1993    스포츠웨어/아웃도어 브랜드 MOUNTAIN HARDWEAR 런칭

 

◆ 브랜드 소개

  아웃도어 애호가들이 설립한 미국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캘리포니아의 리치몬드(Richmond)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모기업은 콜롬비아(Columbia Sportswear)이다. 해발 8천미터의 고도를 오르는 등산가부터 주말의 활동을 즐기는 하이커까지, 아웃도어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의 더 나은 경험과 보다 과감한 도전을 지원한다.

  MOUNTAIN HARDWEAR의 제품 중에서도 특히 핵심 품목은 등산복 및 등산 장비 컬렉션이다. 명확한 목적을 가진 스마트한 디자인, 최고급 소재와 앞선 기술로 아웃도어 시장에서도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기능성 의류 중에서도 특히 아우터는 한파를 극복하는 최고의 보온성을 자랑하는 인기 제품이다. 국내에서는 영화배우 소지섭이 야외 촬영 시에 애용하는 아이템으로도 알려져 있다. 한편 침낭과 텐트는 MOUNTAIN HARDWEAR의 또 다른 자부심 중 하나이다. 상당한 기술력과 투자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많은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포기하는 영역이지만, MOUNTAIN HARDWEAR는 모두 자사가 직접 개발한 소재로 침낭과 텐트를 생산해 내면서 매우 전문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다.

  MOUNTAIN HARDWEAR는 아웃도어 애호가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라는 명확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 등산 가이드나 전문 산악인과의 콜라보와 스폰서십은 이러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MOUNTAIN HARDWEAR의 노력의 일환이다. 최고의 장비를 최고의 전문가들에게 제공하고, 그들로부터 장비에 대한 피드백을 받아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킨다. 한편으로는 전문가들에게 의지하는 초보 산악인 및 아웃도어 커뮤니티에도 훌륭한 가이드이자 조력자로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 브랜드 컨셉/특징

  MOUNTAIN HARDWEAR는 아웃도어 시장의 인습과 격식을 파괴하고자 하는 아웃도어 마니아들의 작은 사업에서 시작되었다. MOUNTAIN HARDWEAR의 설립자들은 당시의 대형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본연의 기능보다는 소비자들의 시선을 끄는 디자인에 치중하고 있다고 생각했으며, 저하된 아웃도어 제품의 품질을 끌어올릴 새로운 브랜드를 런칭하였다.

  MOUNTAIN HARDWEAR는 설립 목적에 부합하여 품질과 기능에 최우선순위를 두고 있으며, 타협하지 않는 높은 퀄리티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경량이지만 보온성과 내구성이 매우 뛰어난 우수 소재를 다수 개발해 험한 길과 척박한 환경, 혹독한 날씨에서도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장한다. MOUNTAIN HARDWEAR가 자체 개발한 소재들은 날씨와 기온에 대한 높은 저항력을 가지고 있으며 뛰어난 보온성으로 극한 상황에서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땀을 배출하고 외부의 수분은 차단하는 수분 조절 기능 또한 쾌적한 활동을 위해 필수적인 요소이다. 한편 위험을 최소화 하고 예상치 못한 사고를 방지할 수 있도록 움직임에 최대한의 자유를 부여하였으며, 피부에 부드럽게 감기는 기분 좋은 촉감으로 안정감과 자신감을 높여준다.

  아웃도어 애호가들이 직접 설립한 MOUNTAIN HARDWEAR는 새로운 도전을 통해 더 풍부한 경험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삶을 보다 다채롭고 다양하게 채우는 진정성 있는 브랜드이다. 대표와 직원들이 실제 자사 제품을 착용하고 직접 아웃도어 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초심을 잃지 않고 아웃도어와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되새김질하여 더 나은 방향으로 발전을 지속해 나아가고 있다.

 

◆ 주요 품목

  스포츠웨어, 스포츠 용품, 등산 장비(텐트 및 침낭 등)

 

◆ 에이지 타겟

  20-40대

Copyright © 2021 Licent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