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F NAF / 나프나프

nafnaf.com

◆ 브랜드 연혁

  • 1973    여성복 브랜드 NAF NAF(나프나프) 런칭

  • 2020    국제섬유제조전문기업 에스와이 코퍼레이트(SY CORPORATE)에서 브랜드 인수

 

◆ 브랜드 소개

  프랑스 패션계에서 찾아보기 힘든 독특한 아이덴티티로 언제나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는 여성복 브랜드. 두 형제 제라르 파리앙트(Gérard Pariente)와 파트릭 파리앙트(Patrick Pariente)가 파리 파사쥬(Passages) 거리의 부티크에서 런칭하였으며 특유의 귀엽고 러블리한 스타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동화 <아기돼지 삼형제>에서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삼형제를 구해낸 셋째 돼지의 이름을 본 따 지은 NAF NAF는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으로 동화만큼이나 유쾌하고 창의적인 패션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브랜드가 주류를 이뤄 다소 어렵게 느껴졌던 기존 프랑스 캐주얼을 많은 사람들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가격적인 측면에서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폭넓게 반영한다. 그럼에도 NAF NAF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은 최상의 품질과 우아함을 갖추고 있어 세대를 초월해 많은 여성들에게 꾸준한 신뢰와 사랑을 받으며 이제는 명실상부한 프랑스 국민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였다.

  프랑스 캐주얼의 보편화에 앞장서는 브랜드인 만큼 비즈니스 모델의 다각화도 눈에 띈다. 유럽, 중동, 아시아에 걸쳐 전세계적으로 부티크를 운영하고 다양한 매장에 입점해있으며 한편으로 라이선스 사업에도 적극적이다.

 

◆ 브랜드 컨셉/특징

  NAF NAF는 여성이 일상 속 어느 순간에서나 아름답고 자신감 있게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페미닌 룩에 톡톡 튀는 에너지와 반전 매력의 포인트를 센스 있게 녹여내 재치 있는 스타일을 완성한다. 우아하고 따뜻하면서도 야심차고 예측 불가능한 면을 지닌 NAF NAF가 꿈꾸는 여성상을 담았다.

  한편 사람들과의 소통과 즐거움을 중요시하는 NAF NAF의 브랜드 철학은 디자인에서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소통에서도 느낄 수 있다. 특히 2018년부터는 매년 특별한 테마의 이브닝 파티를 개최해 고객들과 함께 동화와 같은 즐거운 시간을 함께 나누기도 한다.

 

◆ 주요 품목

  여성복(아우터, 드레스, 셔츠, 바지 등)

 

◆ 에이지 타겟

  20-40대

 

◆ 유통망

  프랑스 내 120개 부티크를 운영 중이며 70개의 패션매장과 4개의 아울렛에 입점해 있다. 스페인과 벨기에에 지사를 두고 유럽, 중동, 중남미 지역 및 아시아에 150개 이상의 부티크를 운영하고 있다. 이 밖에도 전세계 백화점 및 편집숍에 다수 입점해 있으며 온라인으로도 프랑스 외 여러 나라에 진출해 있다.

NAF NAF_002.jpg
NAF NAF_003.jpg
NAF NAF_006.jpg
NAF NAF_007.jpg
NAF NAF_008.jpg
NAF NAF_009.jpg
NAF NAF_011.jpg
NAF NAF_012.jpg
NAF NAF_014.jpg
NAF NAF_015.jpg
NAF NAF_016.jpg
NAF NAF_017.jpg
NAF NAF_018.jpg
NAF NAF_019.jpg
NAF NAF_020.jpg
NAF NAF_024.jpg
NAF NAF_02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