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AL SELECTION / 내추럴 셀렉션 

naturalselectionlondon.com

◆ 브랜드 연혁

  • 1972    브랜드 FRENCH CONNECTION 여성복 컬렉션 런칭

  • 1976    남성복 컬렉션 런칭

  • 1997    FCUK 로고 도입

  • 2001    슈즈 컬렉션 런칭

  • 2003    향수 컬렉션 런칭

  • 2004    선글라스 컬렉션 런칭

  • 2008    시계 및 홈 컬렉션 런칭

 

◆ 브랜드 소개

  영국을 대표하는 하이 스트리트 브랜드. 마약 조직에 대한 유명 범죄 영화 프렌치 커넥션(French Connection)에서 브랜드 네임을 따왔으며 자유롭고 편안한 프렌치 감성을 담고 있다. 런칭 이후 꾸준히 브랜드의 영역을 확장해 현재는 의류와 홈 카테고리 전반에 걸쳐 독특하고 창조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모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매김 하였다. 각국의 패션 중심지에 오픈한 오프라인 매장, e-commerce, 라이선싱 사업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의 규모를 점차 확대하고 전 세계 패션 시장에 미치는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다.

  FRENCH CONNECTION은 세련되고 감각적인 제품뿐 아니라 과감하고 도전적인 마케팅 전략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FRENCH CONNECTION UK의 약자인 ‘FCUK’ 로고는 발표 당시 ‘FUCK’와 비슷한 글자의 배열로 논란이 되었지만, 오히려 이것이 고도의 마케팅 전략으로서 성공을 거두며 브랜드가 유명세를 타는 데 커다란 공헌을 했다. 이름에서 느낄 수 있듯, 젊고 신선한 감각으로 무장한 FRENCH CONNECTION은 트렌드를 추구하지만 맹목적이고 지나친 유행을 피하고자 하는 젊은 고객층을 주로 겨냥한다. 저가 SPA 브랜드가 채울 수 없는 프리미엄 퀄리티와 세련된 감성으로, 고가의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격대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어필한다.

 

◆ 브랜드 컨셉/특징

  고객의 감성과 경험을 우선시하는 브랜드 FRENCH CONNECTION은 클래식하고 아름다운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높은 고객만족도를 자랑한다. 런던의 유산과 감수성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자유롭고 감각적인 프렌치 감성 등 다양한 이국적인 미(美)를 브랜드 컬렉션에 구현해 세계 각국의 소비자들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특히 개성이 넘치면서도 깔끔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은 어떤 스타일에나 편안하게 매치할 수 있는 높은 활용도로 브랜드가 사랑 받는 가장 큰 비결이다. 스트리트 패션계의 선구자로서 진화와 발전을 거듭하며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된다.

 

◆ 주요 제품

  여성복, 남성복, 패션 액세서리, 홈리빙 등

 

◆ 에이지 타겟

  20-30대

 

◆ 유통망

  영국 내 80개, 호주 76개, 유럽 29개, 인도 36개, 아시아 12개 등 전 세계 240여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도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Copyright © 2021 Licent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