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YCHO BUNNY / 싸이코 버니

psychobunny.com

◆ 브랜드 연혁

  • 2005    PSYCHO BUNNY 브랜드 런칭

  • 2018    첫 팝업스토어 오픈

  • 2019    첫 공식 매장 오픈

 

◆ 브랜드 소개

  로버트 고들리(Robert Godley)와 로버트 골드만(Robert Goldman)이 런칭한 뉴욕 베이스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과감하고 새로운 스타일로 젊은 고객들 사이에서 빠르게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립 하였으며, 특히 단추와 스티치 등으로 포인트를 준 고급스러운 피케 셔츠가 인기 품목이다.

  브랜드를 런칭한 디자이너 고들리는 유럽 출신의 여러 유명 디자이너들과의 작업을 통해 디자이너로서의 전문성을 갖추었으며, 영국식 맞춤 제작 의류의 전통성을 계승하는 클래식한 미학을 고수하고 있다. 전통에 대한 높은 지식을 직관적이고 가공되지 않은 디자이너만의 창조성으로 표현하며 섬세하고 흥미로운 컬렉션을 만들어낸다. 특히 고들리가 디자인한 PSYCHO BUNNY의 아이코닉한 로고는 토끼의 해골과 십자가 모양의 뼈가 함께 그려진 장난끼 넘치는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존재감과 아이덴티티를 젊은 고객층에게 확실히 각인시키고 있다.

  한편 브랜드의 또 다른 설립자 골드만은 패밀리 비즈니스로 고급 넥타이 공장을 운영해 왔다. 골드만은 어린 시절부터의 사업 경험을 통해 획득한 투지와 노하우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스케치를 가장 이상적인 형태의 패션으로 구현해낸다.

  품질과 디자인에 대해서는 절대 타협하지 않는 두 사람의 열정은 젊은 고객층에게서 많은 기대와 신뢰를 불러일으키며 브랜드의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 브랜드 컨셉/특징

  전통적인 감성과 현대적이고 새로운 디테일을 조합하여 혁신적이면서도 섬세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컬렉션을 선보인다. 평범하고 지루한 것을 거부하는 PSYCO BUNNY의 디자인 미학은 화려한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지는 특별한 장소부터 일상적이고 편안한 자리까지 어디에나 어울릴 수 있는 넓은 스펙트럼의 컬렉션으로 고객의 삶을 독특하고 장난기 넘치는 에너지로 채운다.

  한편 자칫 불편할 수 있는 정장을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전환시킨 것도 PSYCHO BUNNY 컬렉션의 가장 큰 장점이다. 독자적인 방식으로 개발한 니트 기법은 단연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며, 아름다운 디자인을 더욱 빛내고, 여러 번의 세탁에도 망가지지 않는 내구성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편안함과 활동의 자유를 보장한다.

 

◆ 주요 품목

  남성 캐주얼

 

◆ 에이지 타겟

  20-30대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