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CHEL ZOE  logo(밝기 조절해서 쓰세요).png

RACHEL ZOE / 레이첼 조

shoprachelzoe.com

◆ 브랜드 연혁

  레이첼 조(Rachel Zoe)는 할리우드 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로서 Fashion Oracle Award, Fashion Influencer Ace Award, Star Stylist Award 등 수많은 영예로운 상을 수상하며 타고난 감각과 센스를 뽐내왔다. 2007년 발간한 첫 번째 저서 ‘Style A to Zoe’는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에 등극하며 전 세계 100,000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으며, 2008년에는 리얼리티 다큐멘터리 시리즈 ‘레이첼 조의 FAB. 라이프(The Rachel Zoe Project)’가 전 세계 15개 국에서 방영되어 큰 인기를 끌었다. 2009년에는 패션과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가이드로서 온라인 매거진 The Zoe Report를 런칭하였다. 이러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레이첼은 패션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알만한 세계적인 유명인사로서 막대한 영향력을 갖추게 되었다.

  2011년 레이첼은 패션 브랜드 RACHEL ZOE(레이첼 조)를 런칭하여 천부적인 미적 감각과 패션에 대한 날카롭고 예리한 시각을 디자인으로 표현하기 시작했다. 2012년 CFDA(미국패션디자이너협회)에 합류하였으며,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퀴니(Quinny), 글로벌 커피 체인 스타벅스(Starbucks)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도 진행해 왔다.

 

◆ 브랜드 소개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스타일리스트이자 패션 디자이너 레이첼 조가 런칭한 미국의 패션 브랜드.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스타일부터 빈티지 감성의 개성 있는 스타일까지 다양한 범위의 컬렉션을 고루 갖추고 있다. 특히 메인 품목인 여성복은 컬렉션은 할리우드의 탑스타 만큼이나 유명한 디자이너 고유의 독특하고 재치 있는 감각을 고스란히 담아 독보적인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편안하고 유연한 활동성과 몸에 부드럽게 감기는 착용감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RACHEL ZOE의 최신 유행 아이템은 스타일리스트로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담아 시크하고 개성적인 룩을 자유자재로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심플하고 깔끔한 의상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줄 화려한 주얼리와 당당하면서도 페미닌한 매력이 느껴지는 슈즈 등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레이첼은 카메론 디아즈(Cameron Diaz), 케이트 허드슨(Kate Hudson), 린제이 로한(Lindsay Lohan), 키이라 나이틀리(Keira Knightley) 등 할리우드 대표 패셔니스타의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하며 할리우드 패션의 아이콘이 되었다. 자신만의 천부적이고 우월한 미적 감각을 패션 아이템과 컬렉션으로 치환하여 누구나 손쉽게 자신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젊은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최근 레이첼 조는 유명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스타벅스와의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텀블러와 머그 등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새로운 품목에 대한 도전으로 브랜드의 가능성을 한층 확장했다.

 

 

◆ 브랜드 컨셉/특징

  RACHEL ZOE에게 패션과 스타일이란 자기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중요한 수단이다. 현대 여성들이 더욱 특별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며 매 순간 즐거울 수 있도록 패션을 통해 아름다움과 힘, 자신감을 불어넣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Glamour(글래머)’를 핵심 키워드로 내세워 언제나 풍부한 매력이 넘치며, 편안한 듯 하지만 세련된 럭셔리함이 있어 애써 꾸미지 않아도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으로 일상을 관통한다. 누구나 부담스럽지 않게 접근할 수 있어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빈티지한 가운데 클래식한 기품이 느껴지는 RACHEL ZOE 컬렉션은 유러피언 감성이 물씬 풍기는 색채로 늘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감탄사를 이끌어낸다. 금박 디테일과 화려하고 아름다운 패브릭, 남성복에서 영향을 받은 독특한 재단과 우아한 보헤미안 감성 모두 RACHEL ZOE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강점이다. 모던하고 엣지 있는 화려함을 한껏 자랑하는 한편 일상에도 잘 어울리는 현실적이고 활용도 높은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유니크한 프린트와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을 활용하여 뉴욕의 최신 유행과 캘리포니아의 따스한 여유를 센스 있게 결합한 매력이 돋보인다.

 

◆ 브랜드 포지셔닝

  디자이너의 고유의 감성이 돋보이는 세련된 long & lean 스타일이 브랜드의 독특한 개성이자 최고의 장점이다. 이미 국내에도 방영된 인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등을 통해 패션 리더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아 홈쇼핑의 오래된 브랜드를 대체할 신선한 리뉴얼 브랜드로 적합하다. 다양한 액세서리 류까지 품목 확장이 가능하다.

 

◆ 주요 품목

  여성복(드레스, 웨딩드레스, 블라우스, 스커트, 재킷 등), 여성 슈즈, 쥬얼리

 

◆ 에이지 타겟

  20-40대

 

◆ 유통망

  뉴욕의 Bloomingdale’s, Nordstrom, Neiman Marcus 등 미국 전역 275개 이상의 백화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판매한다.

Rachel Zoe_3_03.jpg
Rachel Zoe_3_04.jpg
Rachel Zoe_3_05.jpg
Rachel Zoe_3_09.jpg
Rachel Zoe_3_11.jpg
Rachel Zoe_3_15.jpg
Rachel Zoe_3_16.jpg
Rachel Zoe_3_18.jpg
Rachel zoe_starbucks01.jpg
Rachel zoe_starbucks02.jpg
Rachel zoe_starbucks03.jpg
Rachel Zoe_page1.jpg
Rachel Zoe_page2.jpg
Rachel Zoe_page3.jpg
Rachel Zoe_page4.jpg
Rachel Zoe_page5.jpg
Rachel Zoe_page6.jpg
Rachel Zoe_page7.jpg
Rachel Zoe_page8.jpg
Rachel Zoe_page9.jpg
Rachel Zoe_page10.jpg
Rachel Zoe_page11.jpg
Rachel Zoe_page12.jpg
Rachel Zoe_page13.jpg
Rachel Zoe_page14.jpg
Rachel Zoe_page15.jpg
Rachel Zoe_page16.jpg
Rachel Zoe_2_page0.jpg
Rachel Zoe_2_page1.jpg
Rachel Zoe_2_page2.jpg
Rachel Zoe_2_page3.jpg
Rachel Zoe_2_page4.jpg
Rachel Zoe_2_page5.jpg
Rachel Zoe_2_page6.jpg
Rachel Zoe_2_page7.jpg
Rachel Zoe_2_page8.jpg
Rachel Zoe_2_page9.jpg
Rachel Zoe_2_page10.jpg
Rachel Zoe_2_page11.jpg
Rachel Zoe_2_page12.jpg
Rachel Zoe_2_page13.jpg
Rachel Zoe_2_page1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