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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gio Tacchini / 세르지오 타키니

sergiotacchini.com

◆ 브랜드 연혁

  • 1966    스포츠웨어 브랜드 SERGIO TACCHINI(세르지오 타키니) 런칭

 

◆ 브랜드 소개

  이탈리아의 프로 테니스선수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런칭한 스포츠웨어 브랜드. 테니스복 전문 브랜드에서 출발해 당대를 주름잡던 유명 테니스선수들에게서 후원을 받으며 규모가 크게 성장했다. 현재 SERGIO TACCHINI는 브랜드 고유의 독특한 미학을 담아 스포츠웨어 전반과, 신발, 액세서리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남성 패션에 여성 슈즈 컬렉션도 함께 선보인다.

  SERGIO TACCHINI의 컬렉션은 코트 위뿐 아니라 가벼운 산책과 친구들 과의 만남 등 모든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뛰어난 활동성과 편안함으로 카일 쿠즈마(Kyle Kuzma), 블레이크 그리핀(Blake Griffin), 카멜로 앤서니(Carmelo Anthony), 드웨인 웨이드(Dwyane Wade) 등 유명 운동선수들의 선택을 받았으며, 한편으로는 비기(Biggie), 제이지(Jay Z), 50 센트(50 Cent) 등 유명 힙합 아티스트들로부터 인정받는 젊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다.

  주로 유럽과 미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SERGIO TACCHINI는 끊임없는 품질 향상과 인지도 제고 전략으로 브랜드를 세계적으로 키워가고 있다. 2021년에는 눈에 띄는 성과를 많이 거두었는데, 그 중에서도 롤렉스가 후원하는 몬테-카를로 마스터스(유명 테니스 토너먼트 대회)와의 콜라보가 주목할만 하며, 힙합 아티스트인 에이셉 네이스트(ASAP Nast)와의 의류 및 신발 콜라보는 다양한 매체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2022년에는 NBA와의 콜라보를 앞두고 있다.

 

◆ 브랜드 컨셉/특징

  1960년대 당시, 일반적인 테니스복은 전체가 흰색으로 된 클래식한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었다. SERGIO TACCHINI는 다양한 색상과 소재를 강조한 신선하고도 우아한 테니스복으로 전통적인 테니스복 시장에 당당히 도전장을 내밀었으며, 이후 50년 이상의 시간동안 코트 안과 밖을 구분하지 않고 스포츠웨어의 스타일을 재정의해왔다.

  SERGIO TACCHINI는 전설적인 테니스 선수로들로부터 영감을 받은 스포티하고 클래식한 스타일부터, 영향력 있는 하위 문화들을 반영하는 반항적이고 감각적인 스타일까지 현대인의 취향을 고루 만족시킬 다양한 스펙트럼의 컬렉션을 갖추고 있다. 프리미엄 품질, 스포츠에 대한 진정성, 세련된 스타일까지,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해줄 것이다.

 

◆ 주요 제품

  남성 스포츠웨어

 

◆ 에이지 타겟

  20-40대 남성

 

◆ 유통망

  전 세계 75개국 이상에 진출해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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