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ULL CASHMERE / 스컬 캐시미어 

360cashmere.com

◆ 브랜드 연혁

  SKULL CASHMERE(스컬 캐시미어)는 레슬리(Lesile)와 브루스 기포드(Bruce Gifford)부부가 그들의 두 아들과 함께 런칭한 가족 경영 의류 브랜드이다. 기포드 가족은 2006년 sweater.com을 오픈하며 니트웨어 분야에 성공적으로 진출하였으며, 2009년에는 현대적인 니트웨어 브랜드 360 CASHMERE(360 캐시미어)로 이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게 되었다. 이후 이들은 새롭고 신선한 패션에 대한 열정으로 2013년 SKULL CASHMERE(스컬 캐시미어)를 런칭하였다.

 

◆ 브랜드 소개

  SKULL CASHMERE(스컬 캐시미어)는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감각의 캐시미어 제품 전문 브랜드이다. 브랜드 설립자인 기포드 가족의 글로벌 소싱(global sourcing)과 패션 마케팅에 대한 4세대에 걸친 지식, 그리고 새롭고 신선한 디자인에 힘입어 니트웨어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가진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였다. 현재 SKULL CASHMERE는 미국과 유럽, 캐나다를 중심으로 전 세계 최고급 매장과 주요 백화점을 엄선하여 인기리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일상에서 부담 없이 활용 가능한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독특하고 감각적인 해골 문양으로 포인트를 준 SKULL CASHMERE의 니트웨어는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각종 매체와 파파라치 사진에 심심치 않게 등장하여 화제를 모았으며, 단숨에 트렌드세터와 패션 피플들이 주목하는 핫한 브랜드로 떠올랐다. 국내에서도 SNS와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SKULL CASHMERE의 제품들이 끊임없이 소개되고 있으며, 온라인 구매대행으로 고가에 거래되고 있음에도 연일 품절을 기록하고 있다.

  이미 세계적인 유명 니트웨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SKULL CASHMERE는 여성복에서 그치지 않고 사랑스럽고 깜찍한 아동복과 감각적인 반려동물 의류 등으로 제품 카테고리를 늘림과 동시에 점차 타겟층을 확대하여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 브랜드 컨셉/특징

  믿을 수 없이 포근하고 부드러운 최고급 캐시미어 소재를 엄선하여 제작한 SKULL CASHMERE의 제품은 품질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레슬리의 독창적이고 고상한 미적 감각은 보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이목을 집중시키는 섹시하고 충격적인 스웨터로 재탄생한다. 특히 캘리포니아와 뉴욕의 서로 다른 라이프 스타일은 캐주얼하면서도 눈에 띄게 고급스러운 360 CASHMERE의 니트웨어에 많은 영감을 주고 있다. 캘리포니아 해안 특유의 자연스럽고 시크한 감성과 패션의 고장 뉴욕의 도시적인 섹시함을 섬세하게 블렌딩하여 독자적인 패션 세계를 갖추었으며, 여기에 감각적인 해골 무늬로 포인트를 주어 독특하고 인상적인 개성을 살렸다. 특히 영속성을 상징하는 해골 무늬는 캐시미어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제품의 영원한 품질과 아름다움을 표현해 낸다. 비슷한 디자인이 넘쳐나는 평범한 니트 의류들 사이에서 SKULL CASHMERE는 한번 보면 잊혀지지 않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며 국내외 트렌드세터들과 스타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고 있다.

 

◆ 주요 품목

  캐시미어(여성복, 아동복, 강아지 옷)

 

◆ 유통망

  미국을 중심으로 전 세계 311개 오프라인 매장

Copyright © 2019 Licent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