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HITE BRIEFS / 더 화이트 브리프 

thewhitebriefs.com

◆ 브랜드 연혁

  • 2009      THE WHITE BRIEFS 브랜드 런칭

  • 2013       닉 우스터와의 콜라보

 

◆ 브랜드 소개

  시몬슨 부부(Peter and Henriette Simonsson)가 2009년 런칭한 스웨덴의 언더웨어 브랜드. 북유럽 특유의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피부와 직접 접촉하는 언더웨어의 본질적인 가치에 중심을 두고 있다. 친환경 소재와 테일러링 기법을 통해 제작되는 언더웨어 및 티셔츠 등의 데일리 아이템이 주요 품목이다. 2013년 전 세계 패션계에서 주목 받는 최고의 패션 디렉터 닉 우스터(Nick Wooster)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수많은 패션피플들에게 눈도장을 찍기도 했다. 현재 THE WHITE BRIEFS는 스웨덴뿐 아니라 호주,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세계 각지에 활발히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 브랜드 컨셉/특징

  “때로 가장 단순한 것들이 가장 큰 만족도를 선사한다.” THE WHITE BRIEFS는 단 한가지 목적만을 가진 것들은 우리 삶에 매우 필요한 기능을 제공한다는 점에 착안해 가장 단순하면서도 필수적인 아이템들을 만들어왔다. 고품질의 제품과 지속 가능한 프로덕션을 최고의 미션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고객의 삶이 더 나아질 수 있도록 끊임없는 탐구를 거쳐 완벽한 제품 컬렉션을 제작한다. 잘 만들어진 의류는 삶에 필수적이다. 정직함과 성실함으로 무장한 THE WHITE BRIEFS의 제품은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한 꼼꼼하고 사려 깊은 아이디어로 속옷의 본질적인 기능과 절제된 개인적 즐거움을 제공한다. 지난한 연구와 노력 끝에 탄생한 빛나는 제품들은 소비자들이 언제나 쉽고 편안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우며 근원적인 편안함을 제공하고 노스탤지아를 불러일으킨다.

 

◆브랜드 포지셔닝

  기본, 심플함을 추구하는 THE WHITE BRIEFS의 브랜드 모토 자체가 라이프스타일이나 패션에 있어서도 세련된 심플함을 추구하는 최근의 트렌드와 잘 맞아 떨어진다. 최근 국내에서 위기를 맞고 있는 유니클로(UNICLO)가 위치한 포지션까지 경쟁군으로 기대할 수 있으며, 매스티지를 추구하는 홈쇼핑 브랜드로서도 기대가 가능하다.

 

◆주요 품목

  남녀 언더웨어, 티셔츠, 팬츠 등

 

◆ 에이지 타겟

  20-30대

 

◆ 유통망

  호주, 뉴질랜드, 캐나다, 미국, 스위스, 오스트리아, 노르웨이, 벨기에, 덴마크, 포르투갈, 스웨덴, 스페인, 영국, 핀란드,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에스토니아, 중국, 홍콩, 일본, 한국, 뉴질랜드, 남아프리카, 미국 등에서 글로벌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   The White Briefs Boutique                    56 Rue Notre Dame de Nazareth 75003 Paris 

Copyright © 2019 Licent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