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MARQUE / 라마크

lamarquecollection.com

◆ 브랜드 연혁

  LAMARQUE(라마크)의 설립자 Simon Sachs(사이먼 삭스)는 캐나다 피혁 산업을 일으키고 북미 최대의 피혁업체를 운영한 유명 제혁업자의 3대손이다. 2010년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가죽 패션 전문 브랜드 LAMARQUE(라마크)를 런칭하였으며, 같은 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Ifigenia Papadimitriou(이피제니아 파파디미트리우)를 영입하여 디자인에서의 혁신을 꾀했다.

  LAMARQUE는 2012년 법인 LAMARQUE COLLECTION(라마크 콜렉션)을 설립하였으며, 2017년 캐나다 몬트리올에 첫 단독매장을 오픈하였다.

 

◆ 브랜드 소개

  LAMARQUE(라마크)는 모던하고 세련된 고급 가죽의류를 전문으로 하는 캐나다의 패션 브랜드이다. 몬트리올 출신의 디자이너 이피제니아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합류한 이후 디자인에서의 혁신적인 변화를 이룩하였고 캐나다 패션계에서 눈에 띄는 위치로 올라서게 되었다. 품질과 스타일 모두를 갖춘 완벽한 가죽 재킷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지만 여기에 그치지 않고 드레스, 니트 등의 여성복과 레깅스, 가방을 비롯한 기타 패션 액세서리까지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컬렉션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깔끔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베이스로 개인의 독특한 개성과 스타일을 살려주는 LAMARQUE의 제품들은 런칭 이후 줄곧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 사라 제시카 파커(Sarah Jessica Parker), 제니퍼 로페즈(Jennifer Lopez), 켄달 제너(Kendall Jenner) 등 할리우드 유명 스타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2018년 BVLGARI 파리 패션쇼에서는 미국의 유명 모델이자 패셔니스타인 벨라 하디드(Bella Hadid)가 LAMARQUE의 시크한 가죽 바지를 훌륭하게 소화하며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 브랜드 컨셉/특징

  LAMARQUE에서 매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가죽 의류 컬렉션은 혁신적인 디자인과 정교하고 섬세한 디테일로 모던 가죽 패션의 정수를 보여준다. 심플하고 깔끔한 라인에 현대적인 디테일을 가미하여 클래식한 아름다움과 최신 트렌드의 색다른 조화를 꾀했다. 전 제품을 최고급 가죽으로 제작하여 시간이 갈수록 점점 더 우아하고 아름다워지는 가죽의 장점과 매력을 극대화했으며, 환경 친화적인 소재와 제조 방식을 고수하여 높아져가는 환경문제에 대한 젊은 층의 의식을 반영했다. 클래식한 고급 소재 외에도 언제나 새롭고 신선한 소재와 컬러, 더 뛰어난 제조 방식의 연구도 게을리 하지 않는다.

  LAMARQUE는 패션이 한 사람의 정체성과 개성을 구성하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특히 가죽의상은 그 중에서도 가장 상징적인 의미를 지닌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개인의 독특하고 개성적인 아이덴티티를 부각시키고 빛낼 수 있도록 독창적이면서도 훌륭한 품질을 갖춘 제품을 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개인이 가진 본연의 매력을 살리면서도 더욱 빛나는 비주얼 임팩트를 선사하는 LAMARQUE의 제품은 고객에게 자신감을 불어넣는다. 맹목적인 유행보다는 독창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 그리고 감각적이고 열정적이면서도 패션을 사랑하는 현대인들에게 완벽한 패션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주요 제품

  가죽의류(남녀), 여성복, 남성 캐주얼웨어, 잡화(핸드백, 스카프)

 

◆ 에이지 타겟

  20-40대 성인 남녀

 

◆ 유통망

- 플래그십 스토어: 2000 Peel Street, Montreal, Quebec, Canada H3A 2W5

- 캐나다와 미국에 6개의 쇼룸 매장

- 캐나다, 미국, 멕시코, 일본, 중동 등 전세계 10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

   : Neiman Marcus, Saks Fifth Avenue, Nordstrom, Harvey Nichols 등 유명 백화점 및 의류 전문점 포함

Copyright © 2019 Licent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