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 CADENTE / 스텔라 까덴떼

stella-cadente.com

브랜드 연혁

  • 1991  디자이너 스타니슬라시아 클레인(Stanislassia Klein)이 까사렐(Cacharel), 클로드 몬타나(Claude Montana),                                             코린 콥슨(Corinne Cobson)과 같은 브랜드와 콜라보 진행하며 패션계에 정식 데뷔

  • 1995   기성복 브랜드 STELLA CADENTE(스텔라 까덴떼)를 설립

  • 2002   클라랑스(Clarins)와 아크 인터내셔널(Arc International)이 참여한 합작회사로부터 출자하여, 클라랑스(Clarins)에 향수                     및 화장품 분야 라이선스 계약 체결

  • 2005   조향사 아닉 메나르도(Annick Ménardo)와 함께 미스미(Miss Me) 향수 출시

  • 2007   미스미 디스크레(Miss Me Discret) 오드뚜왈렛과 함께 새로운 향수 라인 런칭

  • 2009   향수와 의류를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판매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 개발 시작

  • 2011   사진작가 플로리안 클로델(Florian Claudel)과 함께 파리에서 열린 뤼미에르 뒤 주르(Lumière du Jour) 전시회에 참가

  • 2012   브랜드 재 런칭 및 파리에 단독매장 오픈

  • 2013   란제리 매장 리모델링

 

브랜드 소개

  패션 스타일리스트이자 아트 디렉터이며 디자이너인 스타니슬라시아 클레인이 1995년 설립한 STELLA CADENTE는 이탈리아어로 ‘유성’이란 뜻을 가지고 있다. 2007년, 마리오 테스티노(Mario Testino), 나다니엘 골드버그(Nathaniel Goldberg), 피터 린드버그(Peter Lindberg) 등과 함께 가장 훌륭한 사진작가이자 아트디렉터로 이름을 날리던 플로리안 클로델(Florian Claudel)이 STELLA CADENTE에 합류하였고, 스텔라&클로델 듀오의 탄생과 함께 패션, 뷰티, 디자인 분야의 제작 및 예술 감독 에이전시인 STELLA CADENTE STUDIO가 탄생하였다. 두 예술가의 상호 보완적인 재능과 감수성을 바탕으로 STELLA CADENTE는 전례 없이 독창적이고 독특한 제품들을 선보이게 되었다.

  현재 STELLA CADENTE는 패션뿐 아니라 가구, 리빙, 향수, 주얼리, 란제리, 패션잡화에 이르기까지 생활 전반에 걸친 토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가구와 소품 전반에 걸쳐 고객의 공간 컨셉에 가장 잘 어울리는 디자인의 홈 데코 제품, 최신 트렌드에 맞추어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뷰티 메이크업 제품, 고객의 개성과 독특함을 돋보이게 하는 독창적인 아이템 등으로 사랑 받고 있다.

 

브랜드 컨셉/특징

  STELLA CADENTE는 언제나 세상과 사람들을 아름답게 꾸미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한다. 1991년부터 패션, 데코, 라이프 스타일 등의 분야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시적이고 신비로운 세계를 창조하여 강력하고 독창적이며 아름다운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포지셔닝

  기존의 똑같은 브랜드, 같은 컬러 라인 보다는 나에게 잘 맞는 최적화된 디자인을 찾는 소비자나 세련된 스타일링을 원하는 트렌드 세터에게 적합한 브랜드이다. 비주얼 아티스트 브랜드로 불릴만한 프랑스 파리 브랜드 정통성에 패션 디자인, 뷰티 디자인, 데코 디자인, 모바일 디자인 분야 등으로 세분화 된 디자인 라인을 선보이기 때문에 다양한 국내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분야를 제한 없이 폭넓게 전개 할 수 있다는 특장점을 가진다.

 

 

주요 품목

  향수, 홈데코, 가구, 주얼리, 스카프, 란제리, 여성/남성 가죽재킷 등

 

에이지 타겟

  20-50대

 

유통망

Atelier du Pont boulevard Beaumarchais - 75001 Paris Fr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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