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VE MADDEN / 스티브 매든

stevemadden.com

◆ 브랜드 연혁

  • 1990    슈즈 브랜드 STEVE MADDEN(스티브 매든) 런칭

  • 1993    소호(Soho)에 첫 부띠끄 오픈

  • 2001    남성화 컬렉션 런칭

  • 2010    의류 컬렉션 런칭

 

◆ 브랜드 소개

  미국에서 가장 성공한 슈즈 디자이너로 손꼽히는 스티브 매든(Steve Madden)이 런칭한 아이코닉한 슈즈 브랜드. 편안한 착화감, 발 모양을 예쁘게 보이게 해주는 세련된 실루엣, 독특하지만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베이직한 스타일의 슈즈 컬렉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뉴욕의 롱 아일랜드 시티(Long Island City)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최근에는 슈즈 컬렉션 외에도 남녀 의류와 핸드백, 아이웨어 등의 패션 액세서리까지 브랜드의 영역을 확장하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국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STEVE MADDEN은 파격적이고 강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20년 이상 정상에 자리해 온 글로벌 브랜드이다. 다년간에 걸친 노하우와 독특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결합하여 전 세계 슈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어 왔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최고의 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히 2-30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으며,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레이디 가가(Lady Gaga),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케이트 페리(Kate Perry), 지지 하디드(Gigi Hadid), 애슐리 그라함(Ashley Graham), 카디 비(Cardi B) 등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들이 사랑하는 핫한 아이템들을 내세워 10대들이 가장 선망하는 브랜드로 꼽히기도 한다. 국내에도 많은 연예인들이 착용한 모습이 포착되어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STEVE MADDEN의 디자이너이자 브랜드를 세계적인 인기 브랜드로 성장시킨 사업가 스티브 매든은 STEVEN BY STEVE MADDEN, MADDEN GIRL 등 여러 세컨 라인을 통해 다양한 성별과 연령대의 고객들을 다각도로 공략한다. 현재 미국뿐 아니라 영국, 이탈리아, 그리스 등의 유럽, 중동, 인도, 일본, 태국 등 전 세계 80여개 이상의 국가에서 수 백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 브랜드 컨셉/특징

  STEVE MADDEN의 컬렉션은 혁신적이면서도 흥미롭다. 락앤롤에서 영감을 받아 때로는 거칠고 파격적이지만 베이스는 언제나 아름다움과 편안함이다. 디자이너 스티브 매든은 현재 가장 핫한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미래에 무엇이 유행할지를 포착하는 천부적인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이것을 고객의 니즈와 결합시켜 자신의 컬렉션에 스마트하게 녹여내는 재능이 있다. 타고난 트렌드에 대한 이해력과 완벽한 제품에 대한 강한 의지는 전 세계를 사로잡았으며 STEVE MADDEN을 슈즈 시장의 정상에 올려놓았다.

  세계 패션의 중심지인 뉴욕에 뿌리를 둔 STEVE MADDEN은 트렌드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개인의 진정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한 컬렉션을 제공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개인의 독립성에 대한 진정한 존중을 담아 과감하면서도 영감을 주는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으며, 독특하면서도 어디에나 쉽게 매치가 가능한 클래식한 실루엣으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 주요 품목

  여성 슈즈, 남성 및 아동 슈즈, 남녀 의류, 패션 액세서리(핸드백, 벨트, 아이웨어 등)

 

◆ 에이지 타겟

  10-30대

 

◆ 유통망

  미국, 유럽, 중동, 아시아 등 전 세계 80여개 국가에서 수 백 개 매장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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