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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USSARDI
/ 트루사르디

trussardi.com

브랜드 연혁

  • 1911        이탈리안 패션 브랜드 TRUSSARDI(트루사르디) 런칭

  • 1980      첫 번째 향수 컬렉션 런칭

  • 1983      여성복 컬렉션 런칭

  • 1984      남성복 컬렉션 런칭

  • 1986      청바지 컬렉션 런칭

  • 1989      아이웨어 라인 런칭

  • 1993      연구개발소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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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소개

  1911년 탄생한 유서 깊은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하우스. 전 세계 패션의 중심지 밀라노(Milano)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과 아시아 등 여러 국가에 진출해 있다. TRUSSARDI는 런칭 이후 한동안은 대중들을 위한 제품뿐 아니라 군용 가죽 장갑까지 제작하는 가죽 장갑 전문 제작업체로 활동해 왔다. 하지만 1970~80년대를 거치며 브랜드의 영역을 크게 확장해 현재는 핸드백과 지갑 등의 주요 가죽 제품은 물론이고 남녀 의류, 향수와 패션 액세서리까지 아우르는 명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그 중에서도 TRUSSARDI의 대표 컬렉션인 가죽 제품은 브랜드의 오랜 노하우를 담고 있으며, 색채와 형태, 소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으로 높은 심미안을 가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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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컨셉/특징

  TRUSSARDI는 수많은 명품 브랜드를 탄생시킨 패션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탄생해 오랜 시간 고유의 디자인 세계와 노하우를 발전시켜왔다.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견종인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를 브랜드의 심볼로 내세우고 있으며, 매끈하고 날렵한 생김새를 도형화한 세련된 로고로 제품의 아름다움을 한층 돋보이게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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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품목

  가죽 제품, 남녀 의류, 향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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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지 타겟

  30-40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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