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E / 엑스미

xmecompany.com

◆ 브랜드 연혁

  XME(엑스미)는 시계 브랜드 OPEX(오펙스)의 디자이너를 거쳐 가방 브랜드 SEQUOIA(세꼬이아)의 대표를 역임한 데니스 카프롱(Denis Capron)이 2013년에 프랑스에 시계 생산 및 조립 아틀리에를 만들면서 런칭한 브랜드이다.

 

◆ 브랜드 소개

  프랑스의 시계 브랜드 XME의 손목시계 컬렉션은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사랑하는 모든 여성들을 위한 제품 라인을 선보인다. XME는 브랜드 특유의 프렌치 감성과 페미닌한 무드를 살려 패셔너블하면서 트렌디한 아이템을 제작해 프랑스뿐 아니라 세계 각지의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XME의 전 제품은 품질 보장을 위해 장인의 전통과 맥을 잇는 프랑스 서부 지방의 아틀리에에서 제작된다.

 

◆ 브랜드 컨셉/특징

  XME는 각기 다른 취향을 가진 여성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손목시계 라인을 선보인다. 정교하고 실용적인 머스트 해브 아이템, 섬세하고 여성스러운 아이템, 심플하고 우아한 아이템, 기능적이고 패셔너블한 아이템 등 고유의 매력을 가진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여 폭넓은 타겟층에게 어필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재료와 다채로운 컬러를 믹스하여, 세련되고 시크한 다운타운 스타일과 앤틱하고 유니크한 빈티지 스타일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는 것이 매력적인 요소이다. 오늘날에도 페미닌한 우아함을 추구하는 여성들의 감성에 어필하기 위해 끊임없이 창조적이고 대담한 시도를 계속하고 있다.

 

◆ 브랜드 포지셔닝

  J.ESTINA(제이에스티나), HARRY MASON(해리메이슨), COACH(코치), GUESS(게스) 등의 기존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있는 여성용 시계 브랜드를 대체할 수 있는 페미닌한 프렌치 감성의 신선한 브랜드이다. ORLA KIELY(올라 카일리), MICHEL HERBELIN(미쉘 에블랑) 등 새롭게 부상한 브랜드와 경쟁해도 손색없는 디자인이 큰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 에이지 타겟

20-50대

 

◆ 유통망

일본, 미국, 벨기에, 이스라엘 등 세계 각지에 수출

Copyright © 2019 Licent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