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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AAC MIZRAHI
/ 아이작 미즈라히

​​isaacmizrahi.com

브랜드 연혁

  • 1987     여성복 브랜드 ISAAC MIZRAHI(아이작 미즈라히) 런칭

  • 1988     CFDA(미국패션디자이너협회) Perry Ellis Award                                           (페리 엘리스상) 수상

  • 1989     CFDA 올해의 여성복 디자이너상 수상

  • 1991      CFDA 올해의 여성복 디자이너상 수상

  • 1992     CFDA 올해의 여성복 디자이너상 수상

  • 2010     ISAACMIZRAHILIVE! 브랜드 QVC 홈쇼핑 독점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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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소개

  ISAAC MIZRAHI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뉴욕의 라이프 스타일을 표방하는 패션 브랜드이다. 1987년 캘빈 클라인(Calvin Klein)의 수석 디자이너 출신인 아이작 미즈라히(Isaac Mizrahi)가 자신의 이름을 따 런칭하였다. 뉴욕 소호의 스튜디오에서 소규모로 시작했지만 디자이너의 뛰어난 패션 감각과 독보적인 스타일에 힘입어 단기간에 눈에 띄는 성장을 이루었으며 현재는 미국 패션계의 아이콘적인 브랜드로 부상하였다. 여성복을 중심으로 스포츠웨어, 슈즈, 핸드백, 시계, 안경, 향수뿐 아니라 홈리빙 및 테이블웨어까지 아우르는 포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한다.
  현재 미국에서 가장 현대적이며 실용적인 패션 디자이너로 각광받는 아이작 미즈라히는 아동복 제조업자인 아버지와 패션을 사랑한 어머니로부터 패션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재능을 이어받았다. 파슨스 디자인 스쿨(Parsons School of Design)을 졸업한 후 미국 캐주얼웨어의 거물인 페리 엘리스(Perry Ellis)에게서 현대적이고 실용적인 패션 감각을 익혔으며,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이후 비평가들의 절찬을 받으며 세계 패션계에서 가장 큰 상으로 손꼽히는 4개의 상을 수상하였다. 1988년에는 재능 있는 미국 신진 디자이너들의 등용문인 페리 엘리스 신인상을 수상하면서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와 안나 수이(Anna Sui) 등 현대 패션계의 걸출한 디자이너들과 이름을 나란히 하였으며, 1989년과 1991년에는 모든 디자이너들이 선망하는 CFDA 올해의 디자이너상을 2회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아이작 미즈라히는 30년 이상 패션 디자이너로서뿐만 아니라 크로스오버 팝 컬처(Crossover Pop Culture)의 기수로서 명성을 쌓아온 미국 문화계의 유명인사이기도 하다. 전 세계적인 히트를 기록한 리얼리티 쇼 ‘프로젝트 런웨이’의 심사위원과 ‘Project Runway: All-Stars’ 심사위원장으로서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았으며, ‘The Fashion Show’와 2006 제 84회 아카데미 시상식 레드 카펫쇼의 진행자로 활약하기도 했다. 또한 QVC, 올스타스, 굿모닝 아메리카, 쇼타임, 원맨쇼 등의 프로그램 출연과 영화배우, MC, TV연기자, 작가, 컬럼니스트, 연사(TED.com)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뽐내며 미국 내에서 다재 다능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오드리 헵번(Audrey Hepburn), 힐러리 클린턴(Hilary Clinton), 오프라 윈프리(Oprah Winfrey), 미셸 오바마(Michelle Obama), 니콜 키드먼(Nicole Kidman), 셀마 블레어(Selma Blair), 줄리아 로버츠(Julia Roberts), 세라 제시카 파커(Sara Jessica Parker), 나탈리 포트만(Natalie Portman), 메릴 스트립(Meryl Streep), 데브라 메싱(Debra Messing) 등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여성 셀럽들이 ISAAK MIZRAHI의 옷을 입었다. 현재 아이작 미즈라히의 디자인은 Isaac Mizrahi, Isaac Mizrahi New York, Isaac Mizrahi Jeans, Isaac Mizrahi Fabulous, IMNYC, ISAACMIZRAHILIVE! 등 각각의 컨셉과 스타일에 다라 여러 브랜드명으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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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컨셉/특징

  ISAAC MIZRAHI는 디자이너 고유의 천부적인 패션 감각과 열정을 고스란히 간직한 브랜드이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스타일로 더없이 편안하지만 세련된 위트와 화려함을 동시에 갖춘 진정한 아메리칸 패션의 정수를 보여준다. 과감한 색채와 뉴욕의 자유분방한 디자인적 요소가 조합된 독창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스타일은 런칭 이후 꾸준히 전 세계적인 호평을 받아왔으며, 팝 컬쳐를 대변하는 재기발랄한 디자인으로 대중성까지 손에 넣었다.
  브랜드의 여러 제품 중에도 특히 ISAAC MIZRAHI의 여성복은 고전적이면서도 깔끔하고 세련된 실루엣, 그리고 이와는 대조적으로 대담하고 풍부한 매력의 디테일로 여성의 자신감을 끌어올린다. 연령과 사이즈, 그리고 문화와 상관없이 모든 고객에게 아름다운 스타일을 선사함으로써 미래 패션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고 진정한 패션의 민주주의를 개척해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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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포지셔닝

  대중적인 유통망과 손을 잡아 디자이너 브랜드의 퀄리티를 유지하면서도 SPA 못지않은 매력적인 가격대를 책정하여 뉴욕의 실속 있는 쇼핑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여성복, 남성복과 아동복, 잡화류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폭넓은 연령대를 아우르는 것이 매력적인 포인트이며, 현재 홍쇼핑에서 상품군이 가장 부족한 브랜드인 보노보, 코펜하겐럭스 등을 대체할 만한 브랜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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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품목

  여성복, 슈즈, 핸드백, 시계, 안경, 향수, 스포츠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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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지 타겟

  전 연령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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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망

  Lord & Taylor 백화점, Dillard’s 백화점, Bloomingdale 백화점, Nordstrom 백화점, Hudson Bay Company와 많은 부띠끄, QVC에서 판매되고 있고 온라인 유통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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