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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RRIOL
/ 샤리올

​​charriol.com

브랜드 연혁

  • 1983     스위스 제네바에서 시계 브랜드 CHARRIOL(샤리올) 런칭

  • 1990     첫 번째 부티크 홍콩, 싱가포르 동시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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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소개

  독창성과 우수성, 차별성을 기반으로 꾸준히 명성을 쌓아온 30년 전통의 럭셔리 시계 브랜드. 패션 명가 까르띠에(CARTIER)의 뉴욕(New York)지사 CEO 출신인 사업가 필립 샤리올(Philippe Charriol)이 1983년 스위스 제네바에서 런칭했다.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며 수 백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고급 시계와 주얼리가 브랜드의 핵심 품목이다. 그 중 특히 CHARRIOL 시계 컬렉션의 경우 전통적인 시계 제작 강국으로 알려진 스위스에서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작되어 클래식하면서도 독특한 아름다움과 뛰어난 품질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한편 주얼리 제품은 최고급 소재만을 엄선해 스위스와 독일에서 제작된다.
  현재 CHARRIOL은 벨트, 지갑, 파우치, 핸드백을 포함한 가죽 제품부터 필기구, 기성복, 선글라스, 향수까지 광범위한 품목으로 컬렉션을 넓혀가는 한편 아시아 시장 개척에도 힘쓰고 있다. 프랑스에서 생산되는 가죽 벨트와 세련된 파우치 및 핸드백이 새롭게 주목할만한 아이템이며, 국내에서는 아이웨어 제품이 특히 인기가 있다. 고급스러운 색상과 CHARRIOL 특유의 독특하고 섬세한 디테일로 간편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패션을 완성시켜주어 남녀노소 모두에게서 사랑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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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컨셉/특징

  예술과 역사의 정통적인 신봉자인 필립 샤리올은 켈트(Celts) 문화에서 영감을 얻어 CHARRIOL을 런칭했다. 브랜드의 첫 컬렉션에서 선보인 셀틱(celtic) 케이블은 금과 금속으로 된 케이블을 장식적 목적으로 사용한 첫 제품으로, 현재 CHARRIOL이 전 세계적으로 디자인 특허에 대한 독점적인 권리를 보유하고 있다. 독특하고 이국적인 느낌이 고급 소재와 어우러져 브랜드의 시그니처 스타일로서 톡톡히 역할을 해내고 있다.
  CHARRIOL은 새롭고 도전적인 패션계의 리더로서 안정적이고 평범한 것을 거부하고 언제나 혁신적인 제품들을 내놓는다. 브랜드 설립 이후 줄곧 "L'Art de Vivre la Difference(The Art of Living Differently)"라는 모토 아래 여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독특하고 매력적인 제품들을 제작해왔다. 예술가 정신과 남다른 기술력으로 무장한 우아하고 품격 있는 디자인으로 개인의 개성이 고스란히 살아있는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며 전 세계의 상류층 소비자들에게 완벽하고 달콤한 패션을 선사한다.
  CHARRIOL이 그 역사와 품질에 대해 높은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시계 컬렉션에는 클래식한 아름다움과 혁신을 동시에 추구하는 브랜드의 미학이 그대로 드러난다. 현대의 소비와 생활 패턴을 고려한 실용적이고 센스 있는 제품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 또한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널리 사랑 받는 비결이다.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남성용 시계는 스포츠 시계부터 자동 시계까지 다양한 라인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기품 있는 스타일과 뛰어난 기능을 결합해 강인하고 중후한 남성의 미(美)를 한껏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한편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여성용 시계는 셀틱(celtic) 케이블을 절묘하게 활용해 브랜드 특유의 독특한 개성을 거침없이 표현하며, 우아하고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페미닌한 감성을 매혹적으로 드러낸다. 남∙녀 모두를 위한 다양한 라인의 주얼리 제품 역시 CHARRIOL 특유의 케이블 모티브를 바탕으로 존재 자체만으로도 커다란 시각적 임팩트를 선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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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포지셔닝

  전통적인 시계 명가로 인정받는 스위스 브랜드라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까르띠에 출신 디자이너의 전문성에 힘입어 유럽의 정통 럭셔리 브랜드를 추구하는 고객을 만족시킬만한 높은 퀄리티를 갖추고 있다. 한편 고가의 명품 이미지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해 높은 안목을 갖추고 실속 있는 구매가격을 원하는 트렌디한 고객들도 만족시킬 수 있다. 풍성한 잡화 품목을 갖춘 신선한 유니섹스 액세서리 브랜드로서 기존의 HARRY MASON(해리메이슨), PANDORA(판도라), J. ESTINA(제이에스티나) 등 대중적인 브랜드를 대체할 만 하다. 특히 최근 연예인 보석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이탈리아 주얼리 브랜드 XTE(페르테)에 못지 않은 멋지고 개성적인 디자인이 특장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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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품목

  시계, 주얼리, 향수, 액세서리, 핸드백, 파우치, 지갑, 벨트, 필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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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지 타겟

  성인 남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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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망

  유럽 전역을 비롯해 미국, 남미, 중동, 아시아 등 세계 각지에 진출하여 약 34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제품 판매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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