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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RMANI SPORT MILANO
/ 제르마니

브랜드 연혁

  • 1907     알베르토 제르마니(Alberto Germani)의 외조모 로시뇰리                               (Rossignoli)가 패션의 중심지 이탈리아 밀라노에 자전거 매장 오픈

  • 1951     로시뇰리의 장남 세르지오(Sergio)가 밀라노에 자전거 페달 전문                    생산공장 설립

  • 1953    밀라노에 브랜드 ROSSIGNOLI(로시뇰리)의 자전거, 오토바이                         매장을 오픈

  • 1960    알베르토 제르마니의 부친 엔조 제르마니(Enzo Germani)가                           이태리 밀라노에 GERMANI Sport 매장 오픈

  • 1961     밀라노에서 알베르토 제르마니 출생

  • 1980    GERMANI sport 밀라노 2호점 오픈

  • 1984    미국, 캐나다, 멕시코, 아르헨티나에 2차 세계대전 이후 중단되었던                   ROSSIGNOLI 자전거 수출 재개

  • 1993    알베르토 제르마니가 밀라노에 스포츠웨어 전문 매장 오픈

  • 2000   아동용 스포츠웨어 GERMANINO 매장 오픈

  • 2003   이태리 특허청에 ALBERTO GERMANI 상표등록

  • 2011~   ALBERTO GERMANI 매장 4개 운영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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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소개

  GERMANI(제르마니)는 창립자인 알베르토 제르마니(Alberto Germani))가 자신의 외조모가 설립한 자전거 전문 제조회사인 ROSSIGNOLI의 패밀리 비즈니스를 이어받아 런칭한 스포츠웨어 전문 브랜드이다. 당시 ROSSIGNOLI는 2차세계대전 이후 주요 물품 운송 수단이었던 자전거 생산 업체로서 미국과 중남미 지역에까지 최고급 자전거로 이름을 날렸다. 로시뇰리의 아들 5형제 전체가 각자 품목이 다른 자전거와 오토바이 부품 및 의류 생산공장을 설립하여 고품질의 부품과 제품을 공급하였고, 제르마니는 이러한 유서 깊은 ROSSIGNOLI의 패밀리 비즈니스를 스포츠웨어의 영역까지 확장하였다. GERMANI 역시 패션의 본고장 밀라노에서 고품질의 제품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높은 퀄리티 뿐만 아니라 디자이너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하여 탄생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면서 스포츠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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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컨셉/특징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자전거 전문 브랜드 ROSSIGNOLI의 전통과 노하우를 전문 스포츠웨어까지 확장한 이태리 정통 패밀리 비즈니스 스포츠웨어 브랜드이다. 스포츠웨어에 적합한 전문 소재의 연구개발과 다양한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GERMANI의 제품은 뛰어난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춰 이탈리아 현지에서 인지도가 높다. 스포츠웨어뿐 아니라 타운 캐주얼웨어, 아동용 스포츠웨어, 전문가용 스포츠 웨어까지 폭넓은 연령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전문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강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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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포지셔닝

  ALBERTO GERMANI를 중심으로 밀라노에서 4개 이상의 전문 스포츠웨어 매장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러한 브랜드의 전문성있는 배경은 CHAMPION(챔피온), SUPREME(슈프림) 등 시티 캐주얼웨어나 스포티웨어에 열광하는 타겟층을 사로 잡을 수 있다. 기존에 홈쇼핑에 런칭한 LONSDALE(론즈데일), SESAME STREET(세사미스트리트) 스포츠, WILSON(윌슨) 등의 브랜드를 대체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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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지 타겟

  10-50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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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망

  이태리 밀라노에 단독매장 4개 운영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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