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pinkyanddianne logo.png

INKY & DIANNE
/ 핑키 앤
​ 다이안pinkyanddianne.com

브랜드 연혁

  • 1981     일본 유명 어패럴 메이커 ‘도쿄 스타일(TOKYO STYLE)’에서                           PINKY&DIANNE(핑키 앤 다이안) 런칭

2

브랜드 소개

  PINKY&DIANNE(핑키 앤 다이안)은 “이지 엘레강스(easy elegance)”를 키워드로 한 샤프하고 우아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일본의 여성 의류 브랜드이다. 클래식한 포멀룩에 모던한 감각을 더해 관능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을 자랑한다. 기존 여성복의 정적인 스타일에서 벗어나 과감하고 리드미컬한 컬러와 패턴을 도입하였으며, 혁신적인 소재의 믹스 앤 매치로 여성 포멀룩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하였다. 전통적인 브리티쉬 테이스트의 소재와 테일러링에 슬릿이나 레이스, 시어 등의 여성스러운 디테일을 더해 센슈얼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PINKY&DIANNE의 컬렉션 중에서도 다양한 스타일의 드레스는 매 시즌 총 매출의 20% 이상을 차지할 만큼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이다. 특히 관능적인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타이트 피팅(tight-fitting) 드레스는 수년 전부터 많은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오늘날의 패션 트렌드에 발맞춰 활동의 편안함과 자유를 보장하는 자연스러운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 역시 드레스 라인 못지 않은 성과를 내고 있다. 유명 걸그룹 f(x)가 브랜드의 화보를 장식 한 바 있어 국내에서도 타 일본 브랜드보다 높은 인지도를 자랑한다.

3

브랜드 컨셉/특징

  타이트한 실루엣은 PINKY&DIANNE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매력적으로 구현하는 시그니처 디자인이다. 여성의 아름다운 체형을 관능적으로 드러내는 동시에, 현대 여성의 다이나믹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활동의 자유로움을 보장하는 유연성과 편안함을 강조하였다. 타이트한 피팅감과 트렌디하고 루즈한 스타일을 적절히 매치한 PINKY&DIANNE만의 조화롭고 센스있는 스타일링 팁은 현대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PINKY&DIANNE은 실루엣뿐 아니라 제품의 컬러를 통해 다양한 감정과 분위기를 표현한다. 투명하고 경쾌한 소재와 밝고 개방적인 파스텔 컬러를 믹스하여 청순한 이미지를 연출하는 한편, 화려한 색상의 컬러로 여성이 가진 매혹적인 힘과 다채로운 매력을 연출하기도 한다. 여성스러움 안에 숨어있는 정교하고 다양한 아름다움을 섬세하게 포착하면서 현대 여성의 다양한 면모를 이끌어내는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4

브랜드 포지셔닝

  과거에 이미 국내 런칭이 되었던 브랜드로, 기존에는 깜찍한 소녀 감성과 컬러감을 강조한 실험적 스타일이었지만 지금은 세련미, 시티룩, 여성미를 가미하여 보다 업그레이드 된 성숙한 스타일로 전개하고 있다. 무엇보다 베라왕, SJ와니 등 기존에 진출한 홈쇼핑 디자이너 의류 브랜드 사이에서도 돋보일 수 있도록 좀 더 젊은 감각의 여성미를 강조한 디자인이 강점이다.

5

주요 품목

  의류∙토탈, 빅사이즈 의류, 패션잡화(스카프, 벨트, 모자∙∙∙), 쥬얼리, 슈즈, 가방 등

6

에이지 타겟

  20-40대

7

유통망

  PINKY&DIANNE은 도쿄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일본 전역 38개 백화점에 입점해 있다.

pinkyanddianne_page1.jpg
pinkyanddianne_page2.jpg
pinkyanddianne_page3.jpg
pinkyanddianne_page4.jpg
pinkyanddianne_page5.jpg
pinkyanddianne_page6.jpg
pinkyanddianne_page7.jpg
pinkyanddianne_page8.jpg
pinkyanddianne_page9.jpg
pinkyanddianne_page10.jpg
pinkyanddianne_page11.jpg
pinkyanddianne_page12.jpg
pinkyanddianne_page13.jpg
pinkyanddianne_page14.jpg
pinkyanddianne_page15.jp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