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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CKETT / 해켓
​​hackett.com

브랜드 연혁

  • 1983    남성복 브랜드 HACKETT(해켓) 초기 매장 오픈

  • 1989    스페인 마드리드에 지사 설립

  • 1994    파리 매장 오픈

  • 1995    아동복 라인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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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소개

  다양한 의류와 슈즈,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영국의 남성복 브랜드. 숨쉬는 듯 가볍고 편안한 소재와 섬세하고 고급스럽지만 기능적인 디자인으로 남성의 활동과 움직임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인다. 
  브랜드의 설립자 제레미 해켓은 20세기 초의 영국 신사들이 보여준 전형적인 영국식 의복에 매료되어 1983년 중고 남성의류를 판매하는 매장을 오픈하였고, 이것이 HACKETT의 전신이 되었다. 영국 남성복 고유의 매력을 여실히 보여주는 제레미의 중고 의류 컬렉션은 날로 인기가 높아졌고, 사업의 규모가 확장됨에 따라 HACKETT은 곧 어엿한 남성복 브랜드로 성장하게 되었다. 전통적인 스타일과 모던한 요소를 완벽하게 혼합한 고유의 컬렉션으로 현재 영국을 넘어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HACKETT은 자체적인 제품 개발 외에도 품질과 전통성을 중시하는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의 지평을 넓혀가고 있다. 대표적인 파트너는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 마틴(Aston Martin)으로, 명품 스포츠카의 강인하고 역동적인 이미지와 영국 고유의 신사적인 감성을 조합한 매력적인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영국의 프로 축구팀 첼시(CHELSEA)와 스페인의 프로 축구팀 발렌시아(VALENCIA)등과 맺은 의류 CF 파트너 또한 브랜드의 매력을 새로운 방향으로 풀어나가는 데 톡톡한 역할을 하고 있다. 포멀한 영국식 스타일과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감성을 적절히 조합하여 강인하면서도 부드러운 남성의 다양한 매력을 극대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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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컨셉/특징

  설립자 제레미 해켓은 브랜드의 본질을 심플함을 유지하는 동시에 영국적인 정체성을 회복하는 것에 두고 있다. 역사와 유산을 잃어버리지 않으면서도 동시에 영감을 얻기 위해 미래를 내다본다. 영국 특유의 기교와 장인정신, 전통적 미학에 영감을 받아, 모던하고 스타일리쉬한 현대 남성복 시장을 이끌어 나아가는 선구자라 할 수 있다. 변화하는 사회의 가치에 발맞추어 지속가능하고 친환경적인 소재와 공정에도 깊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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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품목

  남성복, 남성화, 패션 잡화, 아동복(남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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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지 타겟

  30-40대 남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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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망

  전 세계 30개국 이상, 150개 이상의 매장에서 제품을 판매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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